[인천/남동구] 인천3대 떡볶이, 떡이 말랑말랑 추억의맛 남동공단 떡볶이

떡볶이 귀신인 저는 주변 사람들에게

" 또 떡볶이야? " 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자주 먹는 편인데용 ㅎㅎ 주 1회 이상은 

무조건 떡볶이를 먹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용 ㅎㅎㅎ


신랑이 송도에서 재직중인 당시에

맛집이라며 포장 해와서 집에서 끓여 먹었던 곳

드디어 매장에 방문해 봤어용!!






떡식감이 너무 좋은 추억의 떡볶이 맛

주차 : 가게 앞에 있긴 한데 공간이 협소해요

맛 : ★ ★ ★ ★ ★ 

추천메뉴 : 떡볶이

나의 한마디 : 국물 떡볶이 스타일 입니다 :)










저희집은 서구쪽이고, 신랑은 이제 서울로 

출근을 하고 있다보니 안먹은지 쫌 됐어용


그러다가 신랑 연차에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간김에!!! 드디어 매장으로 방문해 봤습니다.


방문한 날이 평일 점심이라 주변 직장인 

손님 분들이 많았고,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을 

겨우 착석했을 만큼 만석이였습니다 ㅎㅎ




가장 기본인 떡볶이 1인분을 시켜 봅니다 ㅎㅎ

1인분에 2,000원으로 참으로 착한 가격이에요.

집에서 해먹었을때보다 색깔이 좀 연하더라고요

알고보니 양념장을 다 넣으면 안되는거였어요 ㅎㅎ




드디어 매장에서 먹어봤으니, 집에서도

맞춰서 만들어 먹을 수 있겠습니다 ㅎㅎㅎ

요기는 소스 맛은 애들이 먹기에는 살짝

매울 수도 있어용 꽤 칼칼한 맛이 나용.


근데 정말 여기 떡을 어디서 공급받는지

너무 너무 궁금할 만큼 떡이 식감이 굉장히

좋아요..말랑말랑 쫄깃쫄깃 ♥





제가 떡볶이 담으로 좋아 하는 쫄면!!!

쫄면 가격은 3,000원으로 혜자스럽기 그지 없어용!

채소가 많이 들어가진 않았지만 

빠진거 없이 다 들어가있어용 ㅎㅎㅎ





콩나물, 오이, 양배추, 삶은계란 

어릴때 먹었던 쫄면 맛이 나는 양념으로

추억의 맛을 주는 그런 맛입니다 ㅎㅎ




순대도 2,500원이에용!!! 

진짜 이렇게 저렴한 가게를 얼마만에 본건지!

먹으면서 감탄이 나옵니다 ㅎㅎㅎ





다만 순대는 허파가 없더라고요.

전 허파를 안먹지만 신랑은 엄청 좋아하는데

좀 아쉬워 했어요.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 매장에서 먹으면

어묵국물을 셀프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용!




이렇게 3개를 주문해도 7,500원!!!!!!!

아니 둘이서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가게 근처에 직장인이 꽤 많이 있는 곳인데

가벼운 지갑에 든든한 한끼를 채울 수 있는 곳

넘 고마운 곳입니다.





갔으니, 떡볶이도 포장을 해옵니다 ㅎㅎㅎ

생떡볶이는 3인분을 기본으로 팔고 5,500원입니다.





떡, 어묵 양념, 그리고 설명서로 구성 되어 있어용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정말 많아요~

보통 1봉지는 안사가시고 2~3봉지는 기본이더라고용

사서 냉동실에 쟁여 놓고 먹어도 맛은 변함이 없어용 


예전에 신랑이 포장해 올때는 가게 간판도 없었고

현금 결제 뿐이 안됐었는데 지금은 카드도 되더라고용!

그리고 "공단떡볶이" 라는 이름의 간판도 생겼어요 + _+


아마 조만간 포장해 온것도 다 먹고..

또 사러 가지 않을까 싶네용 ㅎㅎ


인천 3대 떡볶이라 불리는 가격마저 착한

남동공단 떡볶이! 진짜 강추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