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속초] 속초 생갈비 맛집 제주왕왕숯불갈비

작년 11월에 다녀온 곳인데...이제서야..@_ @

제가 한동안 블로그를 못했더니 포스팅 할께

이리도 멀리 싸여있었군용 ㅎㅎㅎ


아마 이날은 낚시를 하러 갔을테지요..

그리고 아마도 꽝조사가 되어 돌아왔겠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먹을꺼라도 맛있게 먹어봅니다 ㅎㅎ





생갈비가 담백하고 맛있던 속초고깃집

주차 :  가게 앞으로 넉넉하지만, 주말 식사시간땐 장담할 순 없어요.

개인적인 평가 :  ★ ★ ★ ☆

추천 메뉴 : 생갈비드세요!!! 양념 말고 생갈비!

나의 한마디 : 멜젖이 찐~하고 구수해요.









요기가 속초 맛집이라 주말 식사시간 때

관광객과 현지인으로 가게 안이 꽉 차는

그런 곳이라고 알고 있었던 지라..


저희는 식사시간을 피해 갔어요~

정확한 시간은 기억이 안나지만 

아마도 어정쩡한 4시 ?? 이럴때 갔어요.

그랬더니 좀 한산하더라고용 ㅎㅎ




자리에 앉아서 창가를 한컷 찍어 봤어요 ㅎㅎ



역시 손님이 자주 오다 보니 식탁에

비닐이 깔려 있어용 ㅎㅎ

관광지 손님 많은 식당에서 자주 볼수 있는 풍경이에용




쌈장, 마늘, 양파짱아찌, 김치, 콩나물국

가장 기본적인 밑반찬 입니다 



저 하얗고 투명한 아이가 머였는지...

사실 기억이 잘 안나요 ㅠ_ ㅠ 천사채는 분명히

아니였고.......꼬독한 식감이 있었던것 같은데..

양념은 초장이여서 식욕을 돋우기에 좋았어요.




고깃집의 흔한 깻잎과 상추



요건 참나물 무침이였는데

개인적으로 이게 너무 맛있었어용 ㅎㅎ

쌉싸름 하니 고기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목이버섯 짱아찌(?) 같았고,

냉채소스에 무친 콩나물

그리고 쌈무! 요 쌈무는 물건을 받아서 쓰지 않고

직접 만드시는것 같았어요 ㅎㅎ 

왜냐!??? 맛도 맛이지만 두깨가 말해주더라고용 ㅎㅎ



양배추 소스와 파무침



그리고 신랑이 사랑하고,

저는 알레르기 때문에 못먹는 양념게장이에요 ㅎㅎ

요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대신 저는 이 마카로니셀러드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반찬을 구경하는 동안 생갈비가 나왔어용!

돼지고기 생갈비를 파는 곳이 흔하지 않잖아요.

요게 또 싱싱하지 않으면 맛이 없으니 ㅎㅎㅎ



생고기와 어울리는 소금장입니다 ㅎㅎ

신랑은 쌈장파! 저는 소금장 파 입니다 ㅎㅎ



숯은 참숯을 사용 합니다.



불판에 생갈비를 올려 봅니다 

치지지지직-*

불판은 철판으로 양념은 석쇠에 나와요

(아래 양념갈비 사진이 있어용~)



가운데는 멜젖! ㅎㅎㅎ 멸치가 통째로..ㅎㄷㄷ

멸치가 통째로 보이지만 비린맛은 전혀 나지 않은

고소하지만 찐~ 한 멜젖 이였어요.



돼지 생갈비다 보니 기름이 많이 나오네용

석쇠에 구웠으면...굉장한 불쇼가 있었겠습니다 ㅎㅎ



멜젖에도 한점 찍어 먹고~



파무침을 넣고 쌈도 한쌈 싸먹다 보니

어느새 생갈비 2인분을 다먹었더라고요???



그래서 양념 갈비도 1인분 시켜 봅니다.

양념갈비는 신랑의 애정템이에요.

근데 이집은 양념보다는 생갈비가

더 맛있는것 같더라고요.



양념갈비 하면 빠질 수 없는 그것!!

바로 비빔 냉면 ㅋㅋㅋㅋㅋ

요건 그냥 평범해용 ㅎㅎㅎ



다 구워졌으니, 갈비를 한점 들어서




비빔냉면과 함께 먹어 봅니당 ㅎㅎㅎ

이 맛은 여러분들이 모두 아는 그 맛이에요! 

다이어트 할때 제일 위험한게 뭔줄 아세요?

우리가 아는 그맛!!! 그 맛이 제일 위험한거에용 ㅎㅎ


고기 3인분, 공기밥1개, 비빔냉면 1개 를 모두 클리어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약하지 않은 편이다보니

짱아찌나 김치가 남았을 뿐 다른 반찬들은

완벽하게 클리어 했음댜 ㅎㅎ


사실 돼지고기 생갈비가 흔하지 않아서 글치

아주 색다른 맛은 아니였어용 ㅎㅎㅎ

저희 동내에도 생갈비 파는 곳이 있다보니..ㅎㅎ;;

그런데 만약 돼지고기생갈비를 안드셔 보셨다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