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 검암동 삼겹살(쌈밥) 맛집 : 왕솥뚜껑&우렁쌈밥

3월 3일은 삼겹살데이 였지용 ㅎㅎㅎ

그러니 이유 불문하고 삼겹살을 먹어봐야죵 ㅎㅎ

3일날 유달리 쌈밥이 더 먹고 싶었던 날이여서

쌈밥과 삼겹살을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비쥬얼도 맛도 좋아 보이는 곳으로 고고싱!!!








왕솥뚜껑이 인상적인 쌈전문 삼겹살집

주차 :  가게 뒷편으로 넉넉하게 있어요

개인적인 평가 :  ★ ★ ★ ★ 

추천 메뉴 : 우렁쌈장이 고소하고 맛있어용.

나의 한마디 : 삼겹쌈 정식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가 요새 저녁에 과하게 밥을 먹으면 

소화를 잘 못시켜서 먹으러 갔는데 

점심이라 그런지 쌈밥 정식을 드시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였고, 저희를 포함한 1~2테이블이

삼겹살을 드시고 계셨어용 ㅎㅎㅎ





사실 삼겹 쌈밥 정식을 먹을까 했는데 ㅎㅎ

그건 불판이 왕솥뚜껑이 아니라고 하더라요

저희가 이 가게를 온 목적이 왕솥뚜껑인지라..

쌈밥 정식이 아닌 단일 메뉴인 삼겹살을 시켰어요 


정말 큰 왕 솥뚜껑 위에

콩나물 무침, 파무침, 부추, 양파가 가득 올라가고




새송이 버섯, 단호박, 두부, 떡, 소세지까지

푸짐하게 한판을 만들어 주셨음댜 ㅎㅎ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서비스~!




우렁 쌈장이 너무 먹고 싶어서 고민을 했는데

요기는 우렁쌈장이 단품으로 있더라고용 ㅎㅎ

가격은 4,000원이에용 ㅎㅎ

맛은 두부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짜지 않고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용 ㅎㅎ





삼겹살의 쌈은 깻잎, 상추, 케일, 고추 4종류가 나오는데요.

쌈밥정식은 훨씬 많은 쌈이 나오는것 같아용 ㅎㅎ

쌈밥집을 하셔서 그런지 야채가 굉장히 싱싱한 편이에요.





삼겹살은 한돈을 사용 하시더라고용 ㅎㅎ

고기 맛은 그냥 평범한 편인데 솥뚜껑에 올리니

기분 탓인지 더 맛있는 느낌이더라고요?ㅋㅋ





빨리 익기 바라는 신랑의 손짓 ㅎㅎㅎㅎ

우렁 쌈장도 솥뚜껑에 올려놓을 수 있을 만큼

솥뚜껑이 정말 정말 커요~ ㅎㅎㅎ





왠지 더 안익는건 저의 배고픔때문에 느끼는

느낌적인 느낌이겠지용 ㅎㅎㅎㅎ 





다익은 고기를 싱싱한 야채에 한쌈 싸서 먹으니~

싱그럽고 우렁쌈장때문에 고소함은 더 배가 되니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ㅎ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

바로 볶음 밥인데용 ㅎㅎㅎ

저희는 1인분을 시켜 먹었는데 

고기 3인분에 공기밥 1개를 먹고도

완벽하게 깨끗히 클리어 했음댜 ㅎㅎㅎ





그리고 사진에는 잘 표현이 안됐는데 ㅠㅠ

요 볶은밥은 날치알 볶음밥이에용 ㅎㅎ

고소한게 톡톡 터지는것이 꼭 드셔봐야 하는

코스 요리입니당 ㅎㅎㅎ



요새 솥뚜껑 삼겹살집이 많이 사라졌는데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간만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평점에서 1점 뺀건 고기가 평범했기에..

음식은 입으로만 먹는게 아니라 눈으로도

먹는다 하잖아요~ 비쥬얼 적으로도

한번 가봐도 후회하지 않을 그런집이였습니다.




※ 본 포스팅은 제 돈으로 사 먹은 후기로 주관이 담긴 글 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