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영등포] 대방어 모듬회가 있는 노량진수산시장맛집 '독도수산'

잇님들 클스마스 다들 잘 보내셨나용??

저는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작년에 이어

홈파티(?)를 하며 보냈답니다 ㅎㅎㅎ


작년에 대방어의 참 맛을 맛보고 나서

겨울이 되기만을 기다렸던 저희 부부 ㅎㅎ


작년에 노량진, 연안부두 둘다 가봤었는데

노량진에서 사다 먹은게 더 맛있었던터라

올해도 다시 노량진으로 도전 했음댜 ㅎㅎㅎ


참돔 마스까와가 너무 좋았던 '독도수산'

가격 |  ★   ★   ★   ★   ★

주차 편리성 |  ★   ★   ★   ★   ★

맛 |   ★   ★   ★   ★   ☆

특징 1. 활어 숙성회 전문점 입니다.

특징 2. 참돔 마스까와가 진짜 맛있었어요.

특징3. 네이버예약을 하면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네이버예약시 기다릴필요가 없어요.

크리스마스 이브날이라서 걱정이 됐어요.

오후부터 서울 시내 어디든 차가 밀릴꺼고

아무래도 손님이 많으면 기다려야 할것 같고..

그래서!!!!!!! 네이버 예약을 선택했지용 ㅎㅎㅎ

제 네이버 예약 현황입이다 ㅎㅎㅎ

어차피 방문 포장이라 인원은 중요하지 않지만

메뉴는 미리 선택해서 예약 해 두면

도착하는 즉시 기다리지 않고 음식을

받을 수가 있어용 ㅎㅎㅎㅎ


역시나...예상 적중이였어요 ㅎㅎㅎㅎ

도로에도 차가 많았지만 노량진수산시장맛집 답게

독도수산에는 왠 손님들이 그리도 많던지요;;;

너무 바빠보이시더라고요 ㅠㅠㅠㅠ

깔끔한 노량진수산시장 신건물

저는 어렸을때 엄마손잡고 노량진에

종종 갔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인지  

구건물이 좀 익숙하긴 하다지용

사진에 있는 저 모자이크들은 ㅠㅠㅠ

구건물 상인들의 현수막인데... 참...

마음이 아픈 부분이에요

신건물은 작년에 가봤을때도 느꼈지만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해용 ㅎㅎㅎ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사람이 많은 날에가도

예전처럼 복잡한 느낌이 들지 않더라고요.

호객행위 근절 캠페인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용

제가 갈 독도수산은 2층에 있어용.

아무래도 1층은 대중교통 이용 하시는 분들이

접근성이 좋다면 2층은 주차장을 이용하는

저희 같은 사람에게 접근성이 더 좋은것 같아용.

날이 날인만큼 ㅎㅎㅎ 사람이 굉장히 많네용


연안부두도 요렇게 좀 깔끔하게 정비 했으면

하는데..... 괜한 욕심이겠지용? ㅎㅎ


바쁜 와중에도 친절하신 사장님


오랫만에 서울 나들이(?)라 신난 저는

두리번 거리며 구경을 하면서 가고 있었는데

정신 놓고 다녀서 지나칠뻔했어용 ㅎㅎㅎ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1분???


정도 걸어가면 독도수산이 나와용 ㅎㅎ

굉장히 가까운곳에 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놀랬던건 요놈..광어 ㅎㅎㅎ

이게 표현할 방법이 없는데 ㅎㅎㅎ 

저 수조에 있는 광어가 전부 모두!!!

다 대광어 사이즈에요 ㅎㅎㅎㅎ

일반 광어와 대광어는 식감 자체가 다른데

어찌나 다 크던지 ㅎㅎㅎ;;;

​요녀석도 메다급 10kg 이상의 대방어 ㅎㅎ


잡은지 얼마 안되셨는지;;; 아래 뱃살쪽 지느러미가

꿈툴꿈툴 움직이더라고용 ...먹긴 할꺼지만

왠지 짠해지는 .... 장면이였어요  ㅠ_ ㅠ;;

(이래놓고 엄청 잘 먹었따지요 ㅋㅋㅋㅋ)

진짜 사진찍을 공간이 없을 정도로

손님이 엄청 많았어용 ㅎㅎㅎ;

어찌나 다들 그리 알고들 오시는지!!!

노량진수산시장맛집이 맛나 봅니다 ㅎㅎㅎ

저희가 예약 시간보다 15분정도 

일찍 도착했는데 때마침 저희가 예약한걸

썰고 계셨어용 ㅎㅎ

바쁘신 와중에도 회 종류를 다 설명해 주시고,

매운탕 거리도 듬뿍 챙겨주셨어용

포장은 종이상자에 아이스팩이랑 넣어주시는데

제가 찍은 사진이 음네용 ㅠㅠㅠ 흑흑.....

다른분들 리뷰 참고하셔용 ㅎㅎㅎ;;;;

사장님이 챙겨주신 주차권으로 


엘레베이터 옆에 있는 무인 요금 정산기에서

주차 요금 계산 끗!! ㅋㅋㅋ

쫄깃하고 맛있는 대방어 모듬회


집에 무사히(?) 도착하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박스에 꺼내서 상에 올려 두었는데 ㅎㅎㅎ

이욜~~~ 자태가 넘 이뿌네용 ㅎㅎㅎㅎ

특히  대방어 특수부위인 가맛살과 배꼽살

참... 이쁘네요 ㅎㅎㅎㅎ

독도수산은 포장할 경우 매운탕거리 안에

새우 5마리를 서비스로 넣어 주시더라고용

집에서 끓여먹기가 좀 귀찮긴 하지만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개이득인것 같아용 ㅎㅎ

집에있던 갖은 야채와 양념을 넣고

불을 키고~ 잽싸게 상 앞으로 갑니다!!

아참! 횟집처럼  콘버터도 한접시 ㅎㅎㅎㅎ

횟집에서 꼭 나오는 스끼다시중에 

콘버터 말고 뭐가 또 있을까요??

제 뱃속에서 꼬르륵 소리가 난 이유는

저녁 시간이 다가와서 이겠죠?ㅋㅋㅋㅋ

대방어 특수부위는 정말 정말 넘 맛있죵 ㅠㅠ

다음엔 모듬회 말고 특수부위 스페셜로

아주 기름지게 먹어보고 싶어 집니다 ㅎㅎ

사실 대방어도 대방어지만...

마스까와한 참돔이 너무 맛있었어용!

진짜 다음에 모듬회를 먹는다면 대방어를

조금 줄이고 요녀석을 늘리고 싶을 만큼?

진짜 너무 너무 쫠깃 쫠깃 했어용 ㅎㅎㅎ

대방어 말고도 광어, 농어, 연어 등

다른 생선들의 특수부위도 꽤 들어있어요.

대방어는 특수부위는 너무 맛있었는데

요 속살은 살짝~ 아주 살짝 비렸어요..ㅎㅎ;;

전 집에 레몬이 있어서 뿌려 먹었는데

궁합이 좋더라고용 ㅎㅎㅎㅎ 

(제가 비린향에 좀 예민한 편이니 참고하셔용)

와사비도 넉넉히 들어있고, 무순,락교, 생강등

넉넉히 들어 있습니다 ㅎㅎㅎ

포스팅을 하는 이 순간에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는 참돔... 츄르릅...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대방어 특수부위

아....기름지고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것이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지용 ㅎㅎㅎ

배신이 없는 연어까지 ㅎㅎㅎ

신랑이랑 친구는 연어를 안좋아하니

모두 내 뱃속으로 ㅎㅎㅎㅎㅎ

얼마전에 오마카세를 먹고 왔는데...

개인적으로 좀 돈이 아까운 곳이였거든요.

............어찌나 독도수산과 비교되던지...


앞으로 오마카세 가지 말고 독도수산에서

이렇게 포장해와서 먹어야겠음댜 ㅋㅋ

수산시장에서 이정도 좋은 퀄리티 회를 먹는다니

세삼 좋은 세상이라고 느꼈던 날이에용 ㅎㅎ


※ 모든 음식점이 그렇지만 개인에  따라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

독도수산은 노량진수산신시장 건물에 있어요.

지하철 1,9호선 노량진역으로 부터 

도보로 10여분 정도 걸립니다.

차로 이동한다면 올림픽대로 옆길인

노들길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  010-8300-0225

주소 : 노량진동 13-6 노량진수산시장 신건물 2층 활어 40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