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문]동문시장 야시장 - 수제 흑돼지 떡갈비 / 피쉬앤칩스 포세이돈

제주도 다녀온지 벌써 한달이 지났네용


그렇게 많이 제주도를 다녀왔지만


동문시장 야시장이 있다는건 첨 알았어용


그래서 낚시를 마치고, 저녁에 다녀왔음댜 ㅋㅋ





동문시장은 매번 낮에만 갔었었는데


밤에 가니까 또 다른 세상이더라고요


ㅎㅎㅎㅎㅎㅎㅎ




저녁시간이다보니 많은 가게들이 문을 닫았어용


기념품 이나 전통음식 가게들은 그래도


많이 연 편이더라고요 ㅎㅎㅎ




동문시장은 입구가 여러곳이 있는데


야시장은 8번 Gate 에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8번까지 가는동안은 한적했는데



8번 근처에 도착 하니 ㅎㄷㄷㄷㄷ


사람들이 꽤 많이 있더라고요 ㅎㄷㄷ


이미 유명해진 동문시장 야시장 ㅋㅋ


저희만 몰랐나 봅니다 ㅎㅎㅎㅎ;;;




느영나영 호나씩 먹당보민 지꺼지매


........가 무슨 뜻일까요???


너랑 나랑 하나씩 먹다보면 즐겁지~


머 이런 뜻일까요?;;;



가게가 진짜 많은데 저희는 그중에


수제 흑돼지 떡갈비 집을 선택했어용 ㅎㅎ


저희 부부의 고기사랑~ ㅎㅎㅎㅎ


1인분에 6천원으로 가격도 괜찮았어요.



시선을 사로 잡았던 통돌이 구이 ㅋㅋ


꽤 큼지막한 떡갈비가 요런 통돌이 기구에


돌아가서 기름이 쫙~ 빠지더라고용 ㅎㅎ



사장님이 식품 연구개발상을 받으셨나봐용 ㅎㅎ


요렇게 상장이 걸려 있더라고요 ㅋㅋㅋ



주문을 하면 철판에서 한입크기로 자른


떡갈비들이 이모님의 손맛이 더해져


불맛이 입혀 진답니다 ㅎㅎㅎㅎ



소스는 추천해 주시는데로 넣었는데

양파에 뿌려진 한라봉 소스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떡갈비는 제가 먹어본 떡갈비중


단연 Top 1위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안에 톳도 조금 들어간것 같은데


식감도 맛도 너무 좋았어요 :)



사실 떡갈비만 먹으려고 했는데 ㅋㅋㅋㅋ


옆집 음식도 엄청 맛있어 보이는거에요 ㅋㅋ


그렇게 느낀 이유가 좀 있긴 한데요


고건 아래서 설명 드리기로 하고


메뉴는 "피쉬앤칩스" 였어요.



일단 30년 경력이라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지 않겠음니까???



사실 먹고 싶은 이유가 이거 때문이였는데용


불쇼가 어마어마하게 펼쳐지더라고요 ㅋㅋ




퐈이야~~~~~~~~!!!!!!!!


불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주문하자마자 만드시는 불쇼!!!!!!!



요게 완성품 모습이에용 ㅎㅎㅎㅎㅎ


불맛이 입혀진 전복야채 볶음


담백한 흰살생선인 광어 튀김 +_ +!!!!!!!!!


요렇게 한접시에 8,000원 입니다.



미리 만들어 두시는게 아니라


주문과 동시에 야채를 버터에 볶기


시작하십니다 ㅎㅎㅎㅎ



옆에서는 광어 튀김을 계속 튀기고 계세용 ㅎㅎ



레몬을 꼭 뿌려먹으라는 신신당부까지 ㅋㅋ


해산물은 레몬이죵 ㅋㅋㅋ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야시장 옆에 의자(?) 같은 곳에 앉아서


바로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세요.


주문할때 포장한다고 말하면


가져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포장을 해주신답니다.



차로 돌아가는길에 떡볶이 귀신(?)인 제가


그냥 지나칠수 없는 떡볶이집 ㅎㅎㅎ



런닝맨에도 나와서 유명한 요기에서


떡볶이랑 순대, 그리고 김말이도 포장합니다.




숙소에와서 한상 차려봤어용 ㅎㅎ


둘이 먹을껀데..많긴 하네용 ㅋㅋㅋㅋㅋㅋ




쓰고 있는 이순간에 가장 먹고 싶은


수제 흑돼지 떡갈비..


진짜 왜이렇게 맛있었는지 모르겠어용.


우리가 아는 그 떡갈비 인데..


감칠맛이 진짜 좋았거든요.



싱싱한 광어 튀김이 너무 맛있었던


피쉬앤 칩스.


포장해서 왔는데도 바삭하고 부드럽고


신신당부(?) 하신데로 레몬을 뿌려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떡볶이 순대 튀김 3종 세트 ㅎㅎ



이상하게 제주도 순대는 뭔가 훈연의 향이 나요


제가 훈연향을 그리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순대는 ...다음엔 안먹을듯 싶어요 ㅋㅋ



김말이와 야끼만두 ㅎㅎㅎ


참고로 저 야끼만두는 서비스에요 ㅎㅎ


제주도 유명 떡볶이집들은 대부분


떡볶이를 시키면 이렇게 야끼만두를


서비스로 준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끝물에 먹은 한치 회 ㅎㅎㅎㅎ


신랑이 한치회 노래를 했는데 너무 늦어서 인지


파는 곳이 없어서 겨우 겨우 한개 남은 곳에서


싸게 득템 ㅋㅋㅋㅋ




너무 과욕을 부린걸까요?ㅋㅋㅋ


떡볶이 튀김 순대는 조금씩 남아서


다음날 아침까지 먹었답니다 ㅎㅎㅎ


그래도 맛있는건 변함이 없었어용 ㅎㅎ



제주도 여행 가셔서 밤에 볼거리와


먹거리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동문시장 야시장에 방문 하셔서


제가 추천하는 "수제 흑돼지 떡갈비" 와


"피쉬앤 칩스" 꼭! 드셔 보세용 ㅋㅋ


후회 하지 않으실꺼에용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