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삼겹살 굽기 최강템 헨즈 통도리 오븐 개봉/사용기 - 대만족 강추!!!

처음에 동상이몽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사용하는걸 보고

"와, 저거 신박한 아이템인데?" 싶었어요.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주방 도구에 욕심이 없는 편이거든요 ㅋㅋ

대충 있는걸로 해먹는 스타일


근데 저건 갖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그런데 신랑도 갖고 싶다고 얘기해서

이때다 싶어서 질렀습니다 ㅋㅋ




장점 : 삼겹살을 구우면서 기름이 튀지 않음

단점 : 가격이 조금 비싸고 보관이 편하지 않음

추천하고 싶은 분 : 고기를 좋아하나 기름이 튀어서 집에서 잘 안구워 분

비추천 하고 싶은 분 : 성격 급하신 분(?) 구우면서 먹는걸 좋아하는 분

개인적인 평가 : 자이글, 안방그릴 2가지도 써봤는데 이거 더 좋아요.




홈쇼핑에서 주문 하고 약 4일만에 왔어용.

다른 상품보다 다소 좀 늦은 배송이였습니다.

인기 많은 상품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ㅎ

그래도 추가로 주는 보관 가방이나 집게

늦지 않게 같이 와서 좋았어용.



박스가 생각보다 큽니다 ㅎㅎㅎ

별도 택배박스로 오는게 아니라,

통돌이 박스 그 상태로 택배가 옵니다.

택배 이동시 취급 주의라고 써있어도

던지고 하니, 한번더 포장 되있으면

좋긴 하겠더라고요.


호기심 대마왕 룽이..

이름이 왜 룽인줄 아시나용?ㅋㅋ

누룽지를 닮아서 룽지라고 부르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룽이라고만 부르게 되는 ㅋㅋ

그래서 이름이 룽이가 됐어용 ㅋ


딴길로 너무 샜네용 ㅋㅋㅋ

박스를 뜯으면 맨 위에 추가로 오는

집게랑 보관 가방이 들어있어요.


신랑이 후기를 보니, 요 집게가 좋다고...

근데 제가 보기엔 다른 실리콘 집게랑 똑같아용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너무 벌어져서 접을때 걸 수 있는

고리가 있음 좋겠는데 ㅋㅋㅋ

보관 가방 입니다.

요건 좀 더 아래에서 설명 드리도록 할께요.


통돌이 사용의 주의 사항이 써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후기들을 보니까 가스렌지에

화재 방지 센서가 있는 경우에는 

잘 안된다고 하더라고요..ㅎㅎㅎ

이게 화재 방지 센서가 눌려야 되는데 

통돌이는 기울어져 있어서

눌리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 같아용 ㅋ


요리 가이드 북과 타이머 입니다.

홈쇼핑에서는 검정색이였는데

저는 흰색을 받았어용 ㅎㅎㅎㅎㅎ

검정색이 더 이쁘던데...ㅠㅠㅠ


설명서와 함께 배터리 3개가 들어있어요.

AA 건전지 2개

AAA 건전지 1개 

AA 는 통돌이 본체에

AAA 는 타이머에 ... 

요렇게 쓰는 거랍니다 ㅋ


스트로폼을 제거 하면 본 구성품이 나와용.

왼쪽 부터 순서대로 설명 드리면..

기름받이, 통돌이를 받처줄 받침대

통돌이를 돌려줄 본체 그리고 통돌이 통 ㅎㅎㅎ

요렇게 4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용.


통돌이 통의 뚜껑은 압력을 올리기 위해

고무패킹으로 둘러져있어용 ㅎㅎㅎ

왼쪽은 뚜껑을 닫은 상태, 오른쪽은 열은거에용 ㅋ


통볼이 통을 돌려주는 본제칩니다.

저 은색 침(?) 같은곳에 통을 꽂아 주는거에용

그리고 아래 있는 회색..버튼 같은걸 누르면

뺑글 뻉글 돌아갑니다 ㅎㅎ


사진이...너무 빛이 반짝였나봐요 ㅋㅋㅋ

코팅이 벗겨진것처럼 나왔는데

절대 아니니 오해 하지 마세요 ㅋㅋㅋ


기름을 빼야 하는 음식을 할때

꼭 필요한 기름 받이 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통돌이를 보관할 가방

이건 홈쇼핑에서 구매 할때만 주나봐요.

이것때문에 홈쇼핑 할때 산거긴 한데..

후기에 보니까 같이 안온 사람이 많더라고요.

저는 통돌이 올때 같이 왔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플라스틱 판대기 같은걸

양 옆에 틈에 끼워줘야 해요.

기스가 좀 있었는데 어차피 들어가면

보이지 않으니..그냥 쓰렵니다 ㅋ


그래야 가방이 튼튼하게 요로코롬

서있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안쓸때는 요로코롬 보관하면 좋은데

만약 가방이 없다면... 보관하기 번거로울것 같아요.

가방없었으면 아마 따로... 구매 했을지도..


본체를 뒤로 뒤집으면 건전지 넣는 곳이 있어요

본품살때 같이 들어있는 AA 건전지 2개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통돌이 거치대를 보면 본체를 

꽂을 수 있는 홈이 보이실 꺼에용


꽂은 뒤, 저 레버 같이 생긴 애를

오른쪽인가? 왼쪽인가? 로 돌리면 잠길꺼에요.. 

움직이지 않도록 꽉 -  잠궈 주세요.


이날 이베리코 목살을 한입크기로 잘라서

구울꺼라..기름 받이를 넣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가스렌지는 화재방지 센서가 있어서

고기 굽는 가스버너를 꺼냈어용 ㅋㅋ

보통 고기 굽는 고기판을 놓고 먹는데

요렇게 세팅 해놓으니 색다르네용 ㅋㅋㅋ


통에 고기를 넣고 구워봤습니다 ㅎㅎㅎ


김도 모락 모락 나고 맛있는 냄새도 엄청 나고 ㅋㅋㅋ

진짜 신박한 아이템 입니다 ㅎㅎ



고기가 진짜골고루 육즙이 안빠져나가게

잘 구워집니다 ㅎㅎㅎ

이거 있으면 고기 못굽는다고 구박받을일도 없어요 ㅋ

그리고 고기굽는 사람 

먹는 사람 따로 있다고 하는데

그럴일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분리 세척이 넘 편해서 ㅋㅋㅋ

엄청 신랑에게 극찬했어용 ㅋㅋㅋ


원두 로스팅을 시도 해 바야겠습니다.

쿄쿄쿄쿄 ㅋㅋㅋ





※ 내돈 주고 산 후기로 개인적 주관이 담겨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