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단초점 미니빔 LG PH450U - TV 연결 후기

오랫만에 포스팅 하는 한량주부 입니다.

신랑이 그 사이에 많이 올렸네용 ㅎㅎㅎ


오늘은 미니빔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_ +




LG 미니빔 PH450U


구매평 : ★ ★ ★ ★ ☆


이런분들께 적극 추천 드려요

 - 빔을 사용하고 싶으나 공간이 넓지 않은 분들

 - 집과 캠핑가서도 사용 하고 싶은 분들


 이런분들은 다시 생각해 보세요

  - 밝은것을 원하시는 분들

 -  FULL HD 급 이상을 원하시는 분들





PH450U 를 구매한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맨처음 사자마자 봤던 재심.

인스타 그램에 기록이 남아있어서 구매 날짜를 기억 하게 됐어요.





안방에서 주로 보는 저희는 방향까지 바꾸는..

그런 대공사를 했었다지요 ㅋ

스크린을 안사고, 벽에다 쏘느라 방향을 바꾼거니,

후기 보실때 참고해 주세요.





오늘 후기는 지난 바레인과의 아시안게임 예선전날이에요.

영화만 보다가 요새는 TV 수신 케이블을 사서

요렇게 축구(특히 월드컵때 유용하게 썼어요)나, 

국대 경기가 있을 경우에 자주 사용 합니다.


세팅을 할때마다 고양이님들과 전쟁입니다 ㅎㅎ

도대체 빔 앞에는 왜 자꾸 나타나는건지..휴..




스크린이 별도로 없어도, 벽에 쏴서 봐도 무난합니다.

참고로 저희 벽지는 흰색이지만 무늬가 좀 있는 흰색이에요.

벽과의 거리가 어느정도 인지 감이 오시나요?

저희는 주로 작은 테이블 위에 올려서 사용 하는데요.

테이블과 TV 와의 거리는 30cm

빔과 벽과의 거리는 50cm 정도 될듯 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검정색 긴 선이 TV 수신 케이블 입니다.


저희는 동네 철물점에서 몇천원정도 주고 산것 같아요.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ㅠㅠ





다시 나타난 고양이님... 송출되는 TV 를 보고 계십니다.

저 죄송한데요, 좀 나와줄래여??  ㅠㅠㅠㅠ




휴우우우...

둘째가 가니, 첫째가 올라가네요..

저희 오늘 축구 무사히 볼 수 있겠죠?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가운데 나무는

침대 프레임 입니다;;; 쓸데 없이 침대가 커서

사진에 부득이 하게 나온네요 - ㅁ-




방 조명을 끄기전 화면 밝기 정도 입니다.

사실 냥이들 없을때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도무지 그럴 틈을 주지 않는 두 냥님들...





그리고 불 껐을때의 밝기 정도 입니다.

Full HD 급은 아니지만 시청하기에 충분한 정도 입니다.

PH450U 는 450안시 정도인데요,

요새 미니빔이 더 밝은 것도 많은데

저녁에 보시면 충분히 밝게 보실 수 있어요.




PH450U 에도 내장 스피커가 있지만,

저희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별도로 사용 합니다.

요거 아마 기억에 네이버 뮤직 1년 정액권 구매시

서비스로 받은건데... 진짜 잘 활용하는 것 같아요 ㅋ





저희는 이날 고냥이님들 덕분에...

고양이 그림자와 같이 봤습니다.

빔 앞에 가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 ㅛ=










제가 구매한 PH450U 인 LG 미니빔은

저는 정말 굉장히 만족하는 가전제품중 하나 입니다.

미니빔을 구매 하시고 싶은데, 공간이 좁다면 적극 추천해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