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백설 쿠킷(cookit) - 오리지날 팟타이

백설 쿠킷에서 팟타이 KIT이 보여서 카트에 담아보았습니다.

팟타이를 워낙 좋아하긴 하는데, 재료를 하나씩 다 사려면 몇번 먹지도 않은데, 사야 하는 양은 많고..

쿠킷 오리지널 팟타이는 가격(3000원대)면에서 효율성이 높다고 생각 해요.


가격 : 3,000원대로 마트나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

주관적인 평가 : ★ ★ ★ ★ 

평가내용 : 가성비가 좋아 간단히 만들어먹기 좋음.

              단, 4인분 이상 해야 할때는 가성비가 안좋을 수 있음

재구매 의사 : 팟타이 해먹고 싶을때 또 구매할 생각임


백설 쿠킷 제품은 <맥앤치즈> <오꼬노미야끼> 그리고 이번에 팟타이까지 3번째 구매입니다.

저는 그중에 팟타이가 제일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


제품을 한번 훑어 볼까용??

백설 키트 제품이 대부분 그렇지만, 식재료를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 것들이 있어요.

팟타이는 <달걀> 과 <숙주> 

팟타이에서 요 2개가 빠지면 팟타이라 할수 없을 만큼 허전하긴 하지용 ㅎ


백설 KIT 제품은 거의 대부분 2인분이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건면 타입의 <쌀국수> <팟타이소스> <볶음아몬드분태> 가 들어있어요.

전 땅콩이 좋은데..땅콩이 아니라 아몬드 분태라니 ㅠㅠㅠㅠ


박스 뒷면에 팟타이를 만드는 조리 과정을 상세 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저 글씨체가 엄청 눈에 익은데 무슨체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용 ㅎㅎ';;;;


Tip 에는 취향에 맞게 기본 식재료 외에 추가 식재료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어용 ㅎㅎ

저는 여기에는 표시 되지 않았지만, 집에 있는 식재료 한가지를 추가해서 넣었어요

고건 아래 과정에서 설명 드릴께요.


박스를 뜯으면 <쌀국수> <팟타이소스> <아몬드분태> 3가지의 봉투가 들어있습니다

전부 2인분양입니다.

저는 혼자 먹기에, 1인분만 만들고 1인분은 밀봉해서 다시 보관했습니다.


짜잔~!!! 저만의 Tip 식재료 입니다 ㅎㅎㅎ

냉동실에 잠자고 있던 훈제오리를 다져서 볶았습니다.

그래서 별도로 기름을 두루지 않았어요.


볶은 오리고기를 한쪽에 두고 계란을 풀어 줍니다.


그 사이 물이 끓어 올라서 쌀국수를 넣어 줬습니다.

설명서 대로 2분 30초만 끓여 봅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하니 페퍼론치노를 넣어 줍니다.

없으면 안넣으셔도 됩니다 ㅎㅎ


2분 30초 삶은 쌀구수를 찬물에 행궈 주세요~

사실 삶지 않고 불려도 되긴 할텐데, 저는 시간이 없는 관계로 그냥 삶았어요 ㅎㅎㅎ


오리고기와 스크램블한 계란에 삶은 쌀국수, 그리고 숙주 나물, 저는 색감과 향이 좋으라고 쪽파를 넣었어용 ㅎ

사실 부추를 넣는게 더 이상적인데 ㅎㅎ 집에 쪽파가 있었기에 ㅋㅋㅋ


팟타이 쿠킷에 들어있는 팟타이 소스를 넣고, 재료가 한대 섞일 수 있도록 볶아 주세요

숙주만 숨이 죽으면 대충 어우러진거니, 불을 끄셔도 됩니당!


그리고, 그릇에 이뿌게 담고 동봉된 아몬드 분태를 뿌려 주면 끗!

이 아몬드 분태는 동봉된 봉투의 1/2만 넣은거에요 ㅎ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비쥬얼은 그럴싸해 보이지 않나요?ㅋㅋㅋ

소스는...사실 사먹는 팟타이보다는 좀 밋밋해요 ㅋ

짠맛과 신맛이 좀 약해요 ㅋㅋ

개인적인 생각인데 말린 새우를 같이 넣고 볶으면 간이 딱 맞을것 같기도 해요.

그래도 이가격에 팟타이 2인분이라니 ㅋㅋ 가성비가 정말 짱이죠 ㅋ

다음에 남은 1인 분은 말린새우랑 시큼한 양념을 추가해서 넣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백설쿠킷 오리지널 팟타이는 맛은 좀더 간을 해야 하지만 

정말 가성비로는 적극 추천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