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3W 초절전 발뮤다 그린팬 서큘레이터 (EGF-3300-WK) 개봉기

살지 말지 망설였던 서큘레이터를... 구매 했어요 ㅎㅎ

사실 망설인 이유가 더위가 한풀 꺾이는것 같아서 사기엔 시기가 좀 늦은감이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사게된 결정적인 이유가 신랑의 말 한마디 때문이였어요 ㅎ

" 서큘레이터는 공기 순환을 빠르게 시키는거라 에어컨 틀때만 쓰는게 아니야"


오오!? 그럼 미세먼지 나쁜날 환기 시킬때 빨리 환기가 되지 않을까??

음식할때 집안에 배는 음식 냄새가 빨리 환기 되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면서 덜컥 구매 했습죠 ㅎ



※ 본 포스팅은 발뮤다 그린팬 서큘레이터 개봉기 입니다. 리뷰는 1달여간 사용해 본 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



주문하고 이틀여만에 도착한 서큘레이터

박스만 찍고 싶었으나... 박스를 가만둘리 없는 냥님들..

얼른 박스를 분해(?) 해서 냥님들에게 전달 합니다 ㅎㅎㅎ

이날 목포에 낚시 하고 돌아온날인데 ㅋㅋㅋ 짐정리도 잊은채 택배를 뜯어 봅니다

택배는 바로 뜯어야 제맛 아니겠어요?ㅋ


택배 박스를 뜯으면 제품 박스가 나옵니다.

읭??? 싶으시죠?ㅋㅋㅋ 택배 박스랑 제품 박스 색깔이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처음에 머지? 싶었는데 ㅋㅋㅋ 심플하게 발뮤다 로고가 박혀 있네요 ㅋ

개인 적으로 최근 트랜드가 되고 있는 가전중 발뮤다가 심플 디자인의 끝이라고 생각해요. 완전 재 취향입니다 ㅎㅎㅎ

제품의 정식 명칭은 발뮤다 서큐 이네요 ㅋ



사실 많은 서큘레이터중 발뮤다 그린팬 서큘레이터를 선택한 이유는 요것 때문이에요 

전기 효율이 좋더라고요.

근데 아직 제대로 써보진 않아서 어떨지 모르지만, 저기서 표현하는 3W 는 1단일때 효율이긴 해서..

집에선 거의 풀파워를 쓰니, 함 봐야 할것 같기는 해여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보네이도 서큘레이터는 1단에 29인걸 봐서는...거의 9배 차이 나는 효율이긴 합니다.

물론 보네이도 서큘레이터는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박스 상단 입니다.

제품 사용 주의 사항등이 간략 하게 기재 되어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박스안에 구성품에 대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ㅎㅎㅎㅎ 제품 박스에 구성품을 이렇게 상세하게 설명 되있는 브랜드도 없는듯 합니다 ㅎ


구성품 뚜껑(?)을 열면 제일 먼저 보이는건 설명서 입니다.

뭐...설명서 읽으면 좋지만, 귀찮으니까 패스 합니다 ㅎㅎㅎ


발뮤다 그린팬 서큘레이터 구성품입니다.

파워와 리모콘 이게 전부에요 ㅋㅋㅋ

저희는 리모콘을 잘 안쓴다기 보단 잘 없어지지요..=_ = 선풍기 리모콘은 어딨는지..

리모콘은 어디 구석에 처박아 놓고, 본제품을 꺼내 봤어요 ㅎ


일단 굉장히 씸플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검정색은 무광이고, 하얀색은 유광입니다.

사진에서는 티가 많이 나질 않네요 ㅠㅠㅠ


발뮤다 그린팬 서큘레이터 옆모습 입니다. 

이틀 정도 사용 했는데 이동 할때 손잡이 역활하는 저 녀석이 그립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가벼워요 ㅋㅋㅋ 확인해 보니 2.3 kg 정도 되네요.

일반 선풍이랑 무게 차이는 많이 나진 않지만, 그립감이 좋아서 이동 할때 편리 합니다.



발뮤다는 회전팬이 천장을 바라보는 방향까지 올라가요 ㅋㅋㅋ

왠지, 저렇게 두고는 잘 쓸꺼 같진 않지만 ㅋㅋㅋ 완벽하게 90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천장을 바라볼때의 옆모습 입니다 ㅎ

룽이가 아직도 박스에서 놀고 있네요 ㅎㅎㅎㅎ


거실에 에어컨을 틀고 안방방향으로 해서 돌려봤는데 오오! 시원해 지는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어제 저녁 바람이 좀 불었잖아요 

안방은 맞바람이 안치는데, 거실은 치거든요..거실에 서큘레이터를 돌리고 안방에 있으니 시원한 바람이

솔솔솔~~~ 이제 안방 에어컨 직바람을 버리고 거실 에어컨 틀고 꿀잠 잘 수 있겠습니다.


저희는 발뮤다 그린팬 서큐를 신세계몰에서 쿠폰신공을 발휘해서 샀습니다. ㅎ

지금 네이버에 통합검색을 해보니 신세계몰이 그래도 싼 편이네요 ㅎ


아직 사용한지 하루 이틀 뿐이 안되서 정확한 후기를 작성하기 어려워서 우선 개봉기로만 포스팅 했는데, 

요요 서큘레이터가 제일 궁금한게 소음 아니겠습니까?ㅋ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최대로 쌔게 틀었을때 소음입니다.

귀에 거슬리는 소음은 분명 아니네요.

다만, 잘때 틀면 잠귀 밝으신 분들은 다소 시끄럽다 할 수도 있겠습니다.

만약 동영상에서 다른 소음이 들리신다면;; 그건 로봇 청소기 소음입니다 =_ =a 

하필이면 촬영할때 예약해둔 로봇청소기가 청소를 하는 바람에 ㅋㅋㅋㅋㅋ

고양이를 키우는 저희 집은 털이 어쩔 수 없지 프레임에 자주 끼는 편이지만,

서큘레이터나 선풍이가 머 다 이렇게 생겼으니...어쩔 수 없지 않겠습니까?

청소해야할 가전이 하나 더 늘었지만, 집이 더 쾌적해 진다는 기대를 가져 보며... ㅎㅎㅎ


한두달 정도 사용해 보고 후기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I'll be back !!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