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퓨파캠프 폴딩박스 우드상판

올해 캠핑 장비를 경량으로 줄이면서 가지고 있는 테이블을 친한 동생에게 기증하고
저희는 폴딩박스를 이용해서 테이블을 쓰기로 했어요 ㅋ

폴딩박스를 구매 해놓고 우드상판을 구매 하려고 고민 하던중
효리네 민박에 나온 배우 이천희님이 하는 가구매장의 상판은 너무 비싸다고 생각할때 쯔으으음!

신랑이 퓨파캠프를 발견하고는 가격이 넘나 착하고 괜찮은거 같아서 바로 구매 했습니다 ㅎ
사실 써보지도 않고 3개를 산건 착한 가격 때문이겠죠?ㅋ;






퓨파캠프 코스트코 폴딩박스 우드상판-1(자작나무 UV코팅)
구매평 : ★★★★☆
추천하고 싶은 사람 : 깔끔한 마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폴딩박스 우드상판을 구하시는 분
비 추천하고 싶은 사람 : 다이소 도마2개를 대체해서 써도 된다고 느끼시는 분
                               (도마 1개 가격은 5000원입니다)


사놓고 캠핑을 가지 않고 있어서 후기를 못쓰고 있었는데
지난 주말에 낚시 가서 저녁을 해먹기로 해서 드디어 개시를 했습니다 ㅎ




저희가 낚시 한데는 ㅋㅋ 양양의 후진항 이라는 곳인데  입질은 계속 있었다고는 하는데 ㅎㅎㅎ




불가사리 조차 요렇게 작은 녀석만 나오고 ㅋ
결국엔 꽝조사로 돌아왔어요 ㅋㅋㅋ



밤낚시를 하기 위해 이동 하기 이전에 저녁을 먹기로 해서 밥을 차리기 위해 
폴딩박스와 퓨파캠프 폴딩박스 우드상판을 꺼내서 세팅을 한후
구이바다에 저녁 거리를 올려 놓았습니다





상판에 도마처럼 아래 다리가 있어서
박스에 올리면 맞춤 상판 마냥 움직이지않고 딱~! 고정 되니 너무 좋아요 ㅎ




이날의 저녁은 ㅎㅎ 청국장과 제육 볶음 이였어요 ㅎ
사실 청국장은 집에서 끓여 먹으면 냄새도 많이 나잖아요 ㅎㅎㅎ
요렇게 야외 나올때 끓여 먹으면 참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찌개를 끓이고 메인 요리인 제육 볶을을 볶아 봅니다 ㅎㅎㅎ

 



첫 캠핑 때 부터 우리와 함께한 구이바다..ㅎㅎㅎ
코베아 구이바다는 캠핑족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시는 가성비 좋은 녀석이지요 ㅋㅋ
세월의 흔적이 ㅎㅎㅎ 고스란히 나타나네요 ㅋㅋ




저희가 쓰는 폴딩 박스입니다 ㅎ
요녀석은 코스트코 폴딩 박스로 이름이 널리 알려져 있는 아이인데
저는 사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샀어요 ㅎㅎㅎ

저사진에 보이는  멀리 보이는 의자는 바로 바로!




짠!!! 스노우라인 펜다체어에요 
사실 콜맨 릴렉스체어를 쓰고 있었는데 무거워서 낚시 다닐때 경량 의자를 찾다가
구매 하게 됬는데 엄청 만족 합니다.
나중에 요녀석도 제대로 후기를 함 써볼까 해요.

 



폴딩박스 한개에 퓨파캠프 우드상판을 올렸을때 상 사이즈는 대략 이정도 입니다.
두명의 식탁을 하기엔 적당하지만, 3명 이상이 된다면 좀 좁을 수도 있어요 ㅎ
식구가 3명 이상이면 폴딩 박스 2개를 하기를 추천 합니다.

 

혹시 아직 퓨파캠프 폴딩박스 우드 상판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고민하시지 말고 구매 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진짜 강추에요!
나들이 다닐때나, 캠핑 갈때 짐이나 무게를 최소하하기에는
이만큼 만족 스러운것도 없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제가 별 반점을 뺀 이유는
다이소 도마와의 가성비 대결 때문이니,
다이소 도마를 사시지 않을꺼라면 무조건 강추 입니다!

다음엔 캠핑장 후기에서 요녀석을 또 보게 되면 좋겠네요 ㅎ


※ 본 포스팅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실제 여행가서 쓴 다음에 쓰는 주간적 후기 입니다 ※


본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 한량부부의자유롭고 쉬운일상>과 연동되어 관리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