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스타크 타워

조카에게 선물한 스타크타워...


레고에서 나온건 너무 비싸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


가겨은 무려 22.38불! 우리돈으로 25000원정도?



상품 페이지의 이미지인데 좀...중궈 스럽긴 하나 가겨이 모든걸 용서하죠.ㅎㅎㅎ


나름 퀄리티도 괜찮아 보이고 피규어가 무려 5개나 들어있어요.


단점은 배송 시 저 사진의 박스가 없이 걍 비닐봉투에 패킹되어 옵니다;;;


배송은 한 2주정도 걸렸네요. 배송비는 무료!


주문할떄 마다 느끼는 거지만 도대체 배송비 무료로 판매해서


남는게 있을까 싶지만..흠..뭐...그렇습니다.ㅎㅎ


조카에게 주자마자 3시간? 정도 걸려서 완성했어요. 조카는 8살!



완성해 놓고 보니까 디테일이 상당합니다.


레고에서 산거라고 해도 믿을정도....;;;




토르 1개와 아이언맨4개인가? 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타워가 열립니다..


안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깨알같은 디테일이 놀랍네요..


로봇손이나 비행기도 들어있고...


심지어 주사기까지? 왜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싼 가격에 구매했지만.....상당한 퀄리티에 


구성도 좋고 아주 만족스럽네요..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