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가고 싶은 제주도 독채민박 곱닥헌 나비네

올봄에 제주도에 낚시를 다녀왔었는데

그때는 너무 추워서 수온이 낮아 실적(?)이 안좋았었거든요.

그래서 모든게 풍성한 가을!!!!!!!!!!!

가을은 만물이 풍성하니 바다도 풍성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한번 제주에 낚시를 다녀왔어용

낚시 얘기는 따로 올려보도록 할께용 ㅎㅎ




저희 부부는 펜션보다는 작어도 독채민박스타일을 추구하는 편인데요..

저번에 봄에 갔을때 묶었던곳이 좋아서 확인해봤는데 

이미 예약이 끝났...........ㅠㅠㅠ 그래서 다시 서치를 하였는데

오모나 세상에! 완전 취향인 곳을 발견!


예약 하고 기대반 설렘반 하고 갔는데

봄에 간곳도 좋았는데 이곳도 너무 좋았습니다. +_ +









제주도 독채민박(4인미만) "곱닥헌 나비네"

숙소 예약 : 에어비앤비만 가능해 보임

특이사항 : 입식스타일로 바닥이 보일러가 안들어옴

개인적인 평가 :  ★  ★  ★  ★   ☆

나의 한마디 : 친절하신 사장님 :)







기대반 설램반으로 도착한 숙소

제주도 독채민박 곱닥헌나비네는 한경면 조수리에 있는데요.

저희 부부가 엄청애정하는 한경면 입니다 ㅎㅎ

왠지 고즈넉하기도 하고

조용하고...한적하니 넘 좋아요 :) 






입구가 좀 좁아서 당황했지만

먼가 보물 찾듯이 입구를 통과(?) 하면

냐옹이가 마중(?) 나와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저희 부부는 고양이 2마리와 함께 동거중이다보니

어딜 가든 고양이를 만나면 그리도 반갑습니다.





요아이가 아무래도 이름이 나비같아용 ㅋㅋㅋ

못 여쭤봤는데 숙소 이름이 "곱닥헌나비네" 인걸 봐서는용 ㅋㅋㅋ

봄에 갔을때 묶었던 숙소에서도 냐옹이가 살고 있었는데

그 아이는 이름이 '마틸다' 였는데 ㅎㅎㅎ

엄청 애교쟁이였는데 잘 지내는지 궁금하네용 ㅋㅋ





고양이가 반가운 마음에 사설이 길었네용 ㅎㅎㅎ

숙소 문을 열면 보이는 침대 전경입니다.

사장님이 공방을 운영하셔서 그런지

어디서도 볼수 없는 유니크한!

세상에 하나 뿐이 없는 침대 입니다 ㅎㅎㅎ

아래는 킹사이즈(?) 정도의 침대가 있고,




위에는 싱글 침대 2개가 있어서

총 4인까지도 묶을 수 있어용.




안그래도 저희 작은방 인테리어 때문에 좀 고민이 있었는데

요길 묶고 해결 방안을 얻었습니다 +_ + 깔깔~

저희는 둘이 묶어서 위에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뻤어용





그리고 천장에 달려있는 클래식한 상들리

저희 집이면 제가 청소해야 되서 절대 안달겠지만

요럴때 분위기 내고 좋네용 ㅎㅎ 히힛





클래식한 샹들리에 아래 요로코롬 좌식 테이블이 있어용.






사진이 왜케 흔들렸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분위기 좋게 뿔소라숙회에 소주 한잔~

캬~~~ 기분도 맛도 넘 좋았어용!



        

그리고 오른쪽에 보면 정체모를 문(?)이 있는데용

문을 열면 옷장이 있어용 +_ +

저기에 보이는 옷은 있던 옷이 아니라 제 옷이에용 ㅋㅋㅋ







그리고 요런 인테리어의 주방 옆에 문이 있는데용.

문을 열면 짜잔~~~~~~~~~~~!!!!





화장실이에용 ㅎㅎㅎ

화장실도 쾌적하고 좋습니다 :) 








그리고 주부이다보니 너무 맘에 들었던

주방 도구들 +_ +

깔꼼하니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초이스였습니당.








1년에 1~2번은 제주도를 꼭 갈정도

저희 부부가 정말 애정하는 여행지 입니다.

그만큼 숙소도 많이 가봤는데

Top3 안에 드는 곳이였어요..

특히 가성비가 너무 좋았습니다.

제주도 독채민박을 4인미만으로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단, 겨울엔 좀 추울 수도 있으니 

에어비앤비 후기도 꼼곰히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예약은 저희도 에어비앤비로만 해서...

다른 수단이 있을지 모르겠네용.


곱닥헌 나비네 airbnb >>  https://www.airbnb.co.kr/rooms/21059779?s=5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