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면도기 락웰 6S 구매기, 리뷰

하루만 면도를 안해도 수염이 덥수룩해지는 저에겐 면도기가 필수품입니다.

그동안 전기면도기를 비롯해 날 면도기까지 여러제품을 사용해 왔습니다.

날 면도기는 질레트 면도기의 모든 시리즈를 다 사용했었고 전기면도기는 파나소닉 람대쉬를 사용했었는데요.

전기면도기는 면도는 잘 되는것 같은데 날 면도기에 비해선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면도 후에는 피부가 많이 따갑기도 했어요. 

그래서 다시 질레트를 사용했죠.

하지만 날 면도기는 아무래도 면도날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일주일에 날 1개를 사용한다 해도 한달이면 몇만원은 그냥 깨지죠.

그래서 예전부터 생각해왔었던 클래식 면도기(안전 면도기)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클래식 면도기도 많은 브랜드가 있더라구요. 

어떤걸 살지 이곳저곳 많이 찾아보다가 결국 캐나다 브랜드인 락웰 6S 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00불이었는데 배대지 이용하시도 귀찮고 해서 그냥 우리나라 직구대행 쇼핑몰에서 구매했어요 


11만7천원정도에 구매했으니 그렇게 나쁜가격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9월7일에 구매해서 16일에 받았으니 배송도 엄청 빨랐구요.

https://rockwellrazors.com/collections/razors/products/rockwell-6s

공식홈페이지에 가서 봐도 평가가 매우 좋습니다.

576개의 리뷰중에 93%가 만점을 줬네요 ㅎㅎ



락웰6S 는 위와 같은 패키지에 담겨서 옵니다.

뭔가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패키지입니다.



패키지를 열면 위와 같이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의 내용은 아래에서 다시 설명드릴께요.



구성품은 면도기와 함께 플레이트 3개와 면도날 5개가 들어있습니다.

플레이트에 대해 잠깐 설명을 드리자면 플레이트에 따라서 면도기의 공격성을 조절 할 수 있습니다.

R1~R6까지 6종류가 있는데 숫자가 높아질 수록 면도기의 공격성도 강해지게 됩니다..

공격성이라고 불리우는 것은 면도날의 노출 정도를 이야기하는데 면도날이 노출이 많아지면 공격성이 강해진다고 말합니다.

저처럼 수염이 많이 나거나 굵은 사람의 경우에는 공격성이 강해야 면도가 깔끔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낮은 플레이트로 시작해서 자신에게 맞는 플레이트를 찾아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락웰6S의 몸체는 크롬 니켈 합금강으로 되어있어 부식에 강합니다

한단계 아래급인 락웰6C도 있는데 이건 아연강에 크롭합금을 한 제품이죠.

가격도 50불로 훨씬 저렴합니다.

클래식면도기는 한번 사면 10년이고 20년이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에 좋은 제품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면도날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R3 플레이트였나 긴가민가하지만 현재 사용하는 R5와 비교하면 면도날이 상당히 노출이 안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이 상태로 면도를 한번 해봤는데 면도가 잘 안되더라구요..ㅠㅠ




현재 2주째 사용중인데 확실히 다른 면도기를 사용할 때 보다 피부 자극이 많이 줄었습니다.

면도가 즐거워 지는ㅎㅎㅎ

하지만 조심해야 할 부분도 있습니다. 

신나게 면도를 하다가 한번 베였는데 피가 정말 줄줄줄 나더라구요.

면도크림은 필수! 안전하게 면도를 하신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참고로 국내에서 면도날 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심지어 국내업체인 도루코 면도날도요! 

구할 순 있는데 가격이.....생각보다 싸지 않아요.

그럴땐 뭐다?  직구!!

전 이베이에서 폴실버 면도날 200개를 직구했어요! ㅎ

다음 포스팅에선 면도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