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완전무선 이어폰 간략 리뷰

알리익스프레스는 이제 아시는 분들이 많죠.

저는 2013년부터 즐겨 이용했으니 꽤 오래 이용하고 있네요 ㅎㅎ

오늘은 요즘 핫한 완전 무선 이어폰 ip010-a 개봉기 입니다.




알리에서 9월4일에 주문하고 19일인 어제 도착했으니

배송기간은 약 2주가 걸렸네요.

2주면 꽤 빠른 배송기간에요. 보통 한달은 기다려야 하거든요.

우리나라 택배시스템에 익숙해져 있다면 좀 답답함을 느낄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런 단점들을 모두 용서하게 하는것...

그것은 바로! 가격입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은 29불정도로 33000원 정도 될 것 같네요.

노란색 택배봉투에서 갓 꺼낸 박스의 모습입니다.

캡슐이라는 이어폰 이름과 우측 하단에 모델명이 적혀있네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조촐한 모습의 충전케이스와 usb케이블, 

여분의 폼팁이 들어있는 작은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충전케이스가 작아서 주머니에 휴대해도 괜찮겠어요.


충전케이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좌,우 이어폰 한쌍이 들어있습니다.

이어폰은 한쪽 당 5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시간은 한쪽만 사용시 5시간정도..

양쪽모두 사용시 3시간 정도라고 하니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긴 시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 중에 충전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비추입니다.

충전케이스는 500mAh의 용량이고  양쪽 충전 시 4-5번정도는 충전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판매자 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ㅎㅎ

불루투스 버전이 5.0이라 이미 사용하신 분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확실히 끊김이 적다고 하네요.

저는 지금까지 백비트고2를 사용했는데요.

끊김을 경험한 적이 거의 없는지라 감흥이 없는데

끊김을 많이 경험하신분들은 끊김이 없는 게 엄청난 장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다시 제 사진으로 넘어와서 ㅎㅎ

케이스는 5핀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구요.

충전 시 보일랑 말랑 한 led에 파란색 불이 들어 옵니다.

 
이어폰에도 흰색 led 가 들어오는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편하다고 평했던 그 기능..

바로 오토 페어링입니다.

충전케이스에서 이어폰을 빼면 자동으로 스마트폰과 연결 되는 기능이죠.

다른 이어폰들 처럼 전원을 키지 않아도 자동으로 연결 됩니다.

그리고 케이스 넣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기능이죠.

하지만 아무리 기능이 좋아도 가장 중요한 건 음질이겠죠.

음악을 잠깐 들었는데 꽤 준수한 음질이었어요.

3만원 초반의 가격에 이정도 음질이면 정말 차고 넘치는 수준입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또 한가지!

이어폰이 너무 가벼워서 귀가 너무 편합니다.

선도 없는 완전 무선이니 걸리적 거리는 것도 없구요.

백비트고는 엄청 걸리적 거렸거든요.

아무튼!!! 저는 대만족이에요.

저렴한 이어폰을 찾으신다면 한번 구매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