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 세일페스타 개막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오늘 개막했습니다.

코리아 세일페스타는 10월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350개 기업이 참가하여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등을 각종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몰이에 나선다고 합니다.



2018 코리아 세일페스타 캐프플레이즈 입니다.

사다(Shopping) 과 살다(Living) 의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쇼핑의 즐거움이 삶으 즐거움으로 연결된다  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공식 홈페이지는 https://www.koreasalefesta.kr 로 주요 세일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몇군데 들어가봤는데 아직 준비가 안된 곳이 있는 것 같네요.

아마 지금 시간이 오전 8시55분으로 9시가 안되서 그런걸까요?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대표 세일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첫날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슈퍼 디스카운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 백화점 정문 앞에 야외 특설 행사장을 마련,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정한 30~50여개 중소기업 브랜드의 패션·잡화·리빙·건강식품 등 이월 상품을 20∼8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14일까지 가을 정기 세일을 실시합니다.

7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신세계백화점도 850여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 패션·잡화·식품·생활 등 부문에서 할인 행사를 실시합니다.

AK플라자는 28일 전 매장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에 돌입하고, 다음달 5일부터 14일까지 가을정기세일을 진행합니다.

이 기간 동안 AK플라자는 남녀의류·잡화·뷰티·침구 등 가을시즌 상품을 기본 10~30%까지 할인(일부품목 제외)하고,

캐주얼·아웃도어·스포츠 등 패션상품을 중심으로 이월상품·특가 기획전을 통해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LG전자는 LG 올레드 TV를 25% 할인하며 이외에도 트롬 건조기, 코드제로 A9 등을 할인 판매합니다.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공기청정기·청소기·의류청정기·전기레인지·에어컨 등 가전 제품과, 

휴대폰·PC·모니터·오디오 등 모바일, IT 기기까지 총 14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옥션에서는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의 대표 할인 상품에 대해 별도 기획전을 실시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특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10월1일부터 4일간은 사이버 핫 데이즈라는 할인 행사가 있습니다.

4일동안 각 날짜별로 카테고리를 정해 추가할인과 1 + 1 ,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주요 온라인몰에서 참여를 하니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 보는것도 좋겠네요.

인기상품의 경우 금방  품절되거나 수량에 제한이 있을것 같거든요.

저는 뭐 딱히 코리아세일페스타를 기대하진 않습니다.

해외의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경우 정말 좋은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지만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글쎄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도 물론 있겠지만 만족할 만한 수준은 아닌것 같네요.

아무쪼록 좋은 가격에 좋은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