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서 만든 2018년 추석특선영화 TV 방송 편성표

하루 이틀만 지나면 곧 추석이네용 ㅎㅎㅎ

올해 추석은 어느때 보다 더 조용한 느낌이에요.

머랄까 TV 에서도 정상회담 이슈가 너무 커서 그런걸까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추석 특선 영화 TV 방송 편성표 입니다.

어렸을땐 항상 특선 영화를 기다렸는데..

요새는 IPTV 도 있고 해서 그런지 예전만 못한것 같아요.




그래도 추석 특선 영화중에는 

영화 케이블 채널 보다도 더 빨리 

신작을 편성하기도 하니,

 평소 보고 싶은 영화가 있는지 

살펴 보시기 바래용 :)




추천작품 : 리틀포레스트, 범죄도시, 청년 경찰, 아이캔스피크

신작 라인업이 좋은 방송사 : SBS / tvN









공중파를 어느 범위까지 잡아야 할지 엄청 고민했어용 ㅋ

그러다가 OBS 까지 일단 넣어 봤습니다.

OCN 이나 CGV 는 오히려 신작 편성이 

거의 없어서 넣지 않았습니다.




아래 포스터로 추가한 영화들은 제가 본 영화중 추천, 또는 기대작들입니다.





강철비  |   양우석 감독 / 정우성, 곽도원 주연


그럴 수도 있겠다 정도로 접근하면,

굉장히 신선한 소재이고 재밌습니다.

현실성이 떨어진다는 얘기도 많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소재는 현실성이 있지만... 

정우성님이 너무 현실성이 없....

너무 잘생겨서 눈에 띌것 같네용 ㅋㅋㅋㅋ





군함도  |   류승완 감독 / 황정님, 소지섭, 송중기 주연


어쩌다보니 아직까지 보시 못한 영화 입니다.

개봉당시 가타부타 말이 굉장히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무슨 이슈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용..;;

강철비 하기 전인 8시 반에 시작하니 군함도 보다가

재미가 만약 없으면, 강철비를 보는 것도 괜찮겠네용.





리틀포레스트  |   임순례 감독 / 김태리, 류준열 주연


일본 영화가 원작이지용.

일본영화는 겨울과 봄, 여름과 가을

이렇게 2편으로 구성 되어 있는데, 우리나라 작품은 하나 입니다.

요새 미스터 션샤인으로 핫한 김태리가 나오는 영화입니다.

저는 원작은 봤는데, 국내 버전은 못봤어용.

영화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되는 그런 작품입니다.







범죄도시  |   강윤성 감독 / 마동석, 윤계상 주연


진짜 괜찮은 오락 영화입니다 ㅎㅎ

윤계상씨의 연기 변신이 돋보이던 작품이죠 ㅋ

통쾌한 오락 영화 입니다 ㅎㅎㅎㅎ

편성표를 훑어 보니 유일무의한 청불 영화입니다.

tvN 11시 편성인데 어디까지 편집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신과함께 : 죄와벌   |  김용화 감독  /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차태현 주연


과연 우리 나라 국민중에 안본 사람이 있을까 싶은 영화입니다.

가족과 함께 보기에 좋은 판타지 영화이죵

명절 마지막날 온가족이 요 영화로 마무리 하면,

꽤 괜찮은 명절이 되지 않을까요?ㅋ







아이캔스피  |  김현석 감독 / 나문희, 이재훈 주연


뻔한 플롯에 뻔히 예측이 되는 영화이지만,

정말 유쾌하게 잘 풀어낸 작품이 아닌가 싶어요.

막판에 너무...울어서...=_ =a

저는 외할머니가 30년대 생이셔서 할머니 생각을 많이 하면서 본 영화 입니다.

어른분들께 보여드리기 좋은 영화입니다.







청년경찰  |  김주환 감독 / 박서준, 강하늘 주연


라인업중에 주연파워가 약한 편에 속하는 작품이에요.

입소문으로 흥행을 했던 작품이죵 ㅋ

극장에서 못보고 집에서 봤는데

보면서 엄청 깔깔대고 봤던 영화 입니다.

강하늘의 능청스런 연기 ㅎ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요 ㅋ

강하늘의 최강 능청스런 연기가 있는 작품이 스물인데요.

스물도 이번에 편성 되었더라고요 ㅋ





강하늘씨가 빨리 재대 했으면 좋겠습니다.







남한산성  |  황동혁 감독 /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주연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 입니다.

작년 추석에 시어머님이랑 신랑이랑 셋이 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그러나...시어머님은 중간에 졸렸다고 하시고,

신랑은 재미 없다 하고..= ㅁ=

굉장히 의미가 많이 담긴 영화라 심오 합니다.

절대 오락 영화는 아닌것 같아요 ㅋ




이번 명절에는 다른 해보다 정치색이 있는

영화들이 많이 방영 하네요.

작년에 그런 스타일의 영화가 많이 개봉해서 그런걸까요?

올 설에는 어떤 특선 영화가 편성될지 기대 됩니당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