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추신수 올스타전 안타

추신수가 첫 출전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서 안타를 기록했네요!!

추신수는 8회말 2대2 상황에서 대타로 나와

안타를 쳤습니다!

그것도 좌타자에게 엄청 강하다는 밀워키의 투수 헤이더를 상대로 말이죠.

메이저리그 중계진도 감독은 추신수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말할 정도로 헤이더는 좌타자에게 강한 투수였는데 보란듯이 안타를 때렸습니다 ㅎㅎ

출루에 성공한 추신수는 후속타자의 홈런으로 득점까지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5대3으로 앞선 9회 2사에 다시 한번 타석에 들어섰지만

유격수 땅볼로 아웃되었습니다.

추신수는 댈러스 모닝 뉴스와 인터뷰에서 “헤이더는 정말 까다로운 투수다. 저런 각도에서 공을 놓는 투수를 상대하려면 정확하게 맞춰야 한다.

헤이더를 상대하게 돼 조금 놀랐다”며 "매 이닝 최고의 투수들과 최고의 타자들을 볼 수 있었다.

올스타전은 내 생애 꼭 한 번은 서고 싶었던 무대였다. 정말로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추신수 첫째아들은 뭘 먹고 컸길래 덩치가;;;

무려 만13세;;; 아버지보다 덩치가 더 좋네요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