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 로봇 청소기 아이로봇 브라바 380T(iRobot Braava)

집에서 열일하는 로봇킹 (#우리집 청소 담당) 에게 짝궁을 만들어 주기로 했어요.

사실 계속 망설인게, 
저희 무선 물걸레 청소기도 있거든요..(# 이제는 거의 안쓰는 한경희 물걸레...)
그리고, 저희 스팀 청소기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에 한번은 쓰나 유로플렉스 몬스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맞벌이라는 이유로 ㅋ
귀찮다는 이유로... 로봇트를 한대 더 구매 하기로 했다지요 ㅎㅎㅎ
실이 너무 밝은 색이라, 하루라도 물걸레질을 안하면 얼룩이 잘보인다는 핑계를 대 봅니다 ㅋㅋ

사실 전 쇼핑 멍청이라 ㅋㅋ 대부분 쇼핑은 신랑이 해요 ㅎ
구매 결정은 제가 하지만 ㅎㅎㅎ

블프 시즌 쯔음 해서 브라바가 좀 싸게 나와서 구매 했어요.

 

해외 직구라서 좀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 보단 빨리 왔어요.
퇴근이 항상 신랑 보다 늦어서, 택배를 뜯어보는 두근 거림은 
저에게 차례가 오지 않아요 ㅠ


브라바 박스 구성 품

브라바 박스 구성품이에요.
1. 물걸레 로보트!
2. 로보트를 움직이는 센서
3. 배터리
4. 물걸레 / 먼지 걸레 1개 씩
(걸레가 1개 씩 뿐이라 저희는 알리에서 물걸레 만 10개 추가로 구매 했어요 ㅋ)
5. 충전기
6. 기타 부속 품




아이로봇 브라바 (iRobot Braava)


로보킹만 보다가 이녀석을 보니;;; 생각보다 엄청 작더라고요 ㅋ
로보킹 크기의 한 2/3 정도???



브라바 센서 배터리

로보킹이 카메라가 장착 되어 있어서, 스스로 부딪히고 다닌다면
이녀석은 요 센서가 그 역활을 해줘요.


브라바 센서

마치 블투 스피커 같은 이 녀석이 중요해요!
그림 처럼 물걸레 로보트에게 움직임을 지시 하는 녀석이거든요 ㅋ


브라바 물걸레

브라바 물걸레 장착 밑창


사진을 찍고 보니, 먼지 걸레랑 판을 안찍었네요..
=_ = 충전 모습도 안찍고..

그러나 벗뜨!!!!
여러분이 궁금한건, 과연 이녀석이 잘 닦는가!!!!? 아님니꽈??? ㅋㅋㅋ

전 진짜 넘나 조용해서 걸레질이 잘 안될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그런데 왠걸요 ㅋㅋㅋ
엄청 잘 닦아요 ㅋ 매일 닦는데도 어쩜 그리 더러운지..=_ =a
물걸레 10개 산 보람이 있어요 ㅋㅋㅋㅋ

밤늦게 돌려도 되는 청소기! 이녀석이 집에 있는것 중 유일 할것 같아요 ㅋ

현재까지 사용한지 한 20일 정도 됐어요.

진짜 만족도 110% 입니다!! ㅎㅎㅎ
로보킹에 이은 두번째 로보트로써 손색이 없어요 ㅎ
그리고 물걸로 청소로 신랑이랑 티격 태격 할 일도 없고 ㅋㅋㅋㅋ

몬스터 스팀 청소기는 쓰고, 한경희 물걸레는 동생에게 기증 해도 되겠어요 ㅋㅋㅋㅋ

아이로봇 브라바 평점 : ★★★★☆

평점 반개 뺀건 아무래도 가격 때문에 ㅠㅠㅠ
하지만 저는 적극 추천이고, 두번 사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ㅋㅋㅋ

당 후기는 제 돈으로 직접 사서, 2주간 사용한 솔직 후기 입니다. 
추후 에, 청소 후 걸레의 결과를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