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스승의날 특색있는 선물 카네이션캔들 by 제이엔플레르캔들

제가 그리 감정에 매마른 인간이 아닌데..

이상하게 꽃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요.

이쁘긴 정말 이쁘거든요 근데..시들어버리면 왠지 돈이 아까운 느낌이 나는..

그래서, 꽃을 산다면 화분을 선호 하는 편이에용.

그래서 제 성향 때문인지 어버이날에도 양가부모님께 꽃보다는 화분을 했는데

매번 화분을 하다보니..먼가 특색있는 걸 찾다가

제이엔플레르에서 카네이션캔들을 판매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구매 했어용!

제이엔플레르캔들은 벌써 3번째 구매네용

향과 디테일한 마감이 좋은 "제이엔플레르캔들"
가격 | ★ ★ ★ ★ ☆ 
특징 1. 제품의 마감처리 상태가 굉장히 깔끔해요.
특징 2. 과일향위주로 사는데 고급스러운 향이에요.
특징3. 핸드메이드라 주문시 간단한 변경이 가능해요.
특징4. 4월 25일까지 할인판매중이에요.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 카네이션 캔들 ,선물포장, 티라이트1개 : 제이엔플레르캔들

[제이엔플레르캔들] 빛과 향으로 만드는 감성공간

smartstore.naver.com

 

특별한 카네이션 선물


작년 어버이 날에는 조그만한 수중식물을 사드렸었는데..

올해는 먼가 특색있는걸 하고 싶어서 카네이션캔들을 구매 했는데 

역시!!! 넘 퀄리티가 좋아요.

 

 

흰색 박스에 와인빛깔 리본이 "나 선물이야"

를 말하고 있는게 느껴지시나용??? ㅎㅎ

제이엔플레르 선물용 캔들은 선물포장을 기본으로 배송이 되더라고요

티라이트2개는 현재 할인행사중이라서 같이 보내주셨어요..

어제 티라이트 태워봤는데 향이 참 좋았어요. 

무슨향을 보내주신건지 여쭤봐야겠어용 ㅎㅎ

 

 

포장박스를 열면 안에 한번 더 뽁뽁이로 감싸서 포장이 되어 있어요.

요건 원래 한지로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 간혹 깨지는 상품이 생겨서

안전하게 뽁뽁이로 변경을 했다고 Q& A 에 써있더라고요 ㅎㅎㅎ;;

 

 

박스 밑에도 향기가 표시되어 있지만 캔들 케이스

밑에도 요로코롬 향기가 표시 되어 있어요. 저는 자몽과 블랙체리 2가지로 선택했어용

 

 

 

 

디테일하고 꼼꼼한 마감처리 


캔들의 케이스는 메리고라운드로

한손에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에 케이스만 봐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용

 

 

캔들케이스의 뚜껑이 떨어지지 않도록

테이프로 꼼꼼하게 붙여서 보내셨더라고용

 

 

뚜껑에도 리본이 예쁘게 묶여 있어요.

저는 이상하게 손재주가 없어서 그른가.. 

저렇게 예쁘게 묶는건 예저녁에 포기했어용 ㅎㅎ

 

 

카네이션꽃의 갈라지는 잎파리 느낌까지 

디테일하게 표현 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자몽향은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정말 과일 자몽이랑 99% 일치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고급스럽고 상쾌해지는 향이 나더라고요.

 

 

 

카네이션캔들이야 워낙 많이 나오는데

제이엔플레르캔들은 색감도 예쁘고 확실히

마감처리도 굉장히 꼼꼼하다고 느껴져요.

꼼꼼하고 안전한 포장


사실 카네이션캔들을 구매를 미리한 이유가 기존에 사용하던 캔들이 수명을 다해서

추가로 구매하려고 들어갔다가 이번에 같이 구매를 한거였어용 ㅎㅎㅎ

제품 하나 하나 뽁뽁이로 포장되어 깨진것 하나 없이 

안전하게 택배로 도착했어용

사실 사진을 못찍어서 내심 아쉬운데.. 

뽁뽁이만 있었던게 아니라

박스안에 제품 깨지지 말라고 신문지를

 엄청 켜켜이 쌓아서 보내셨더라고요 ㅎㅎ

 

카네이션캔들도 뽁뽁이로 둘둘 말아서 ㅎㅎ

이러니 어떻게 깨지거나 하는게 있겠어요?ㅋㅋ

 

 

 

요건 집에서 사용하는 컨테니어형 캔들이에요

스누피를 좋아하냐고 물어보시더니 

요렇게 이쁜 스누피 스티커를 붙여서 보내셨어용 ㅎㅎ

 

 

 

초 두개가 색깔이 좀 다른데 느껴지시나요??

왼쪽은 씨쏠트유자향이고 하나는 특별한 캔들 인데요..

제가 임신중이라는 사실을 아신 사장님이 

임산부에게 좋은 오일로 만든게 있다고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했는데~ 향이 넘 좋더라고요.

 

 

 

만다린+스위트오렌지라고 하시는데 

스토어팜에는 선택할 수 있는 향이 없더라고용

자그마한 메모까지 같이 보내주셨는데~ 

왠지 특별한 대우를 받는 기분이였어용 ㅎㅎ

 

 

 

 

저는 캔들을 태우지 않고 워머를 사용중이라 

주문할때 심지를 빼고 해달라고 말씀드리고 있어요.

핸드메이드의 장점이 바로 요런거 아니겠어용?

기성품보다는 확실히 좀 비싸지만 원하는데로 커스텀이 가능하다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어버이날, 스승의날 특색있는 선물을 찾고 계시다면

이쁘면서 향도 좋은 캔들 선물 어떠신가요??

 

 


※ 본 포스팅은 제 돈으로 구매한 후기로 주관이 담긴 글 입니다 ※

※개인 성향에 따라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