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4.6마력의 초고속 블렌더 리큅 BS7 추천!! 개봉기 및 소음영상

원래 미니 믹서기와 휴롬의 조합으로 생활하던중

믹서기가 성능을 다해서..교체해야 하는 시기가왔어용.


그러던중 고민해보니 믹서기를 고성능으로 바꾸면

휴롬을 안쓰게 되겠구나 싶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래서 휴롬을 중고로 팔고!

과감하게 지른 초고속 블렌더 리큅 BS7!!!!!!!!!

개봉기와 소음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음댜!



가격 : 쿠폰 신공 256,450원 (원래 285,000원)

구성품 : 스텐컵포함 

특이사항 : 구형블렌더 반납조건

주관적인 평가 : ★ ★ ★  

평가내용 : 신세계를 발견한 느낌입니다!








초인종이 울리고 바깥에 나가보니

기다리던 BS7이 도착해 있더라고요 ㅎㅎㅎ

주문한지 하루만에 왔으니 정말 빨리 왔어요.





제품 박스째로 배송이 됐음댜

전문가사양의 프리미엄 홈 블렌더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ㅎ


요새 진짜 초고속 블렌드가 많이 나오는데

제가  BS7을 선택한 이유는 3가지정도에요.

1. 심플한 디자인

2. 높은 마력과 RPM (4.6마력/33,000RPM)

3. 작동중 소음


비슷한 가격대의 초고속 블렌더중에

단연 최고의 마력을 가졌음댜.





박스를 개봉하니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3가지

주의 사항, 제품설명서, 교환반품 안내서

머 흔히 있는 책자(?)들이지만..




요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사용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주의 사항이

코팅이 되서 들어 있어요.




그리고 뒷면에 자석이 붙어 있어용 ㅎㅎㅎ

냉장고에 붙여놓고 언제든지 볼 수 있도록..

제품 만드시는 분들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대목이에요.




본격적으로 제품을 분해해(?) 보겠음댜.

맨처음 눈에 들어온 소형 박스

요녀석이 무엇이냐~~




칼날 세척 도구에용 ㅎㅎㅎ

블랜더에서 칼날을 분리 하는 도구인데

자세한 내용은 제품설명서에 써있어용 ㅎㅎ




 

그리고 누름봉 ㅎㅎㅎㅎ

사용해보니 이걸 쓸일이 얼마나 있나 싶어요 ㅎㅎ




박스에 빡빡하게 들어있어서...가로로 놓고

스트로폼을 당겨야 물건이 나와용 ㅎㅎ

아니면 박스를 찢어야 할 판 ㅋㅋㅋ




스트로폼에는 3개의 제품이 들어있어용

스테인레스컵 / 본체 / 컨테이너 

원래 BS7 은 본체+컨테이너만 파는데

이번에 행사로 스텐컵도 같이 팔아서

같이 구매 했어용 ㅎㅎㅎㅎ





젖병을 만드는 소재로 사용 될만큼

환경호로몬 걱정없는 트라이탄 

소재의 컨테이너와 스테인레스컵

앞으로 차가운건 컨테이너,

뜨거운건 스테인레스에 하려고요 ㅎㅎㅎ





그리고 본체 입니다 ㅎㅎㅎㅎ

진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용

전 버튼 많고 복잡한걸 싫어하거든요;;


리큅은 현재 건조기도 쓰고 있는데

참 취향저격 디자인을 잘 만드는것 같아요.





컨테이너 뚜껑입니다 ㅎㅎㅎ

누름봉을 넣을 수 있도록 조그만 뚜껑은

분리가 되어 열립니다.





8개의 날로 구성되어 있는 칼날

BS7 은 한,미 특허가 8개 정도 있다는것 같더라고요.

기존에 쓰던 미니믹서기는 4개였는데 ㅎㅎㅎ

왠지 날만 봐도 잘 갈릴것 같은 기분이에요 ㅎㅎ





요건 스테인레스 컵 칼날이에요 

같은 칼날이 들어 있어용 ㅎㅎㅎ

전 사실 스텐컵에는 날이 없는 줄 알았어요  ㅎㅎㅎㅎ

이게 따로 사면 공홈에 149,000원이거든요

그래서 먼 컵 하나가 이리도 비싼가 했는데

...........멍청이였네요 ㅋㅋㅋㅋ





스테인레스 컵뚜껑의 디테일~




컨테이너는 통에 용량 표기가 되있는데

스텐컵엔 표기가 안되있어용 ㅎㅎㅎ

근데 요렇게 뚜껑에 표기가 되어 있어서

액체류 넣을때 양 체크하기 딱 좋습니다 ㅎㅎ






본체와 합체했을때 크기 비교입니다.

컨테이너가 2L 이고 스텐은 600ml 입니당.





기존에 쓰던 커피그라인더랑 크기를 비교해봤어용.

확실히 작지는 않은 크기이긴 하네용 ㅎㅎ






전원을 키면 요로코롬 램프가 깜빡 거려요 @_ @

램프가 3번 깜빡이면 정상이고

6번깜빡이면 칼날을 교체해야 하는거라더라고요.

저야 쌔거니까 3번 깜빡이고 꺼졌어용 ㅎㅎ




그리고 중요한 소음 부분입니다 ㅎㅎㅎ

사실 초고속블렌더 사려고 검색해보다가

눈에 들어온게 "소리가 커요" 였거든요 ㅎㅎㅎ

가족중에 해피x 브랜드 사용하는 분이 계시는데

소리가 엄청 크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꽤 적당한 소음입니다 ㅎㅎㅎㅎ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미니믹서기와 비교해보면

비슷하거나 조금 큰 정도 였어요.





녹두전을 해먹으려고 녹두를 갈았는데

5초만에 다 갈려서 깜짝 놀랬어요 ㅎㅎ

적당히 씹히는 맛이 있게 갈려고 했는데

너무 초미립자로 갈려서.....@_ @


아침에 사과랑 귤을 갈아마셨는데 ㅎㅎㅎ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ㅎㅎ





초고속 블렌드는 2달전부터 구매를 하려다

가격때문에 조금 망설이고 있었거든요 ㅎㅎㅎ

근데 쓰던 믹서기 반납하면 할인행사가 있어서

잽싸게 구매 했어용 ㅎㅎㅎ


구매좌표 >>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945543400



다른 초고속 블랜더는 안써봐서 비교를 못하지만 ㅠㅠㅠ

왜 다들 초고속 블렌더 블렌더 하는지 알것 같은

BS7 후기였음댜 ㅎㅎ



* 본 제품은 제돈으로 제가 직접 구매 하고 쓰는 솔직한 후기 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