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2019) 어벤져스 4 영화 정보, 한글 예고편

2019년 4월 북미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인 어벤저스 : 엔드게임 (2019) 의 한국어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어벤저스 : 엔드게임은 전 편과 마찬가지로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았으며 마블 10년의 역사를 정리하는 영화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우주미이가 되버린 아이언맨 토니스타크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토니 스타크는 우주를 떠돌고 있었고 식량은 떨어지고 산소는 곧 떨어지는 급박한 상황에서 페퍼에게 메세지를 남깁니다 .

<몰골이 말이 아니다>

“안녕 포츠, 이 녹음을 듣더라도 너무 슬퍼하지 마. 모든것엔 끝이 있지. 구조될 가망 없이 우주를 떠도는 것도 의외로 재미있어. 식량과 물은 나흘전에 바닥났어. 내일 아침이면 산소도 동날거고.. 그럼 끝이겠지. 잠들면서 난 당신 꿈을 꿀꺼야. 언제나 당신뿐이야" 라며 페퍼에 대한 그리움과 죽음을 마주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페퍼도 50% 생존확률 게임에서 살아남아 있을진 알 수 없습니다.

정말 끝이 날것만 같은 그의 현재 상황. 과연 토니스타크는 구조될 수 있을까?

<생명의 절반을 쓸어버리고 평화롭게 밭을 걸어 다니는 타노스-_ ->

토니 스타크의 독백이 끝이나고 블랙위도우의 멘트와 함께 타노스의 벗겨진 갑옷과 들판을 걸어가는 타노스의 모습이 나옵니다.

블랙 위도우는 "타노스는 자신가 한말을 그대로 실행에 옮겼어.다 쓸어버렸지.모든 생명체의 절반을" 이라며 지난 일은 회상합니다.

<다 알고있는 얘기 왜 또하는 거야 ㅠ 눙물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캡틴 아메리카는 "우린 모두 패배했어. 친구도 잃고, 가족도 잃었지. 우리들의 일부까지..이건 모든 걸 건 싸움이야" 라고 말하며 타노스와의 전투를 예고 했습니다.

<스콧랭 실종, 앤트맨을 찾고있는 걸까?>

헐크 배너는 실종자 명단을 보며 생각에 잠겨있습니다. 앤트맨 스콧랭과 스파이더맨 인가요?

<눈빛이 살아있다>

<누구의 어깨일까?>

네뷸라의 실루엣이 나오고 그녀의 손이 누군가의 어깨를 향합니다. 타이탄의 전투에서 살아남았던 유일한 사람이 아이언맨과 네뷸라였었는데 저 어깨는 그럼 아이언맨일까요? 아깐 난닝구 를 입고있었는데? 둘이 같이 우주선에서 표류중인 걸까요?

<호크아이...너 맞니?>

<사람 잘못 보셨습니다>

블랙위도우가 찾아간 호크아이. 그런데 활이 아닌 일본의 카타나 검을 사용하는 닌자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만화에서는 그가 가족을 잃고 '로닌' 이 됩니다. 그렇다면 그는 아내와 두 딸을 모두 잃은 걸까요?

<괜찮아~ 잘될거야~너에겐 눈부신 미래가 있어>

블랙위도우는 "잘 될거야 스티브" 라고 말하고 캡틴 아메리카는 "잘돼야지. 아니면 다른방법은 없으니까" 라며 이번 전투에 모든 것을 쏟아부을 것을 다짐합니다. 무언가 타노스를 상대할 방법을 찾아낸 듯 합니다.

<흩어졌던 파편들이 모여 어벤저스의 A를 만들고 있다>

흩어졌던 파편들이 모여 어벤저스의 마크를 만들어 갑니다. 흩어진 어벤저스 멤버들이 하나로 뭉치는 것을 암시하는 걸까요?

<나 앤트맨이야! 문 좀 열어줘!>

그리고 예고편 후반에 앤트맨이 등장합니다. 앤트맨은 앞서 브루스 배너가 실종된 사람을 보고있을때 있었죠. <앤트맨과 와스프> 에서 퀀텀렐름(양자 영역의 공간) 에 갇혀버렸었는데 그가 등장했습니다. 옆에 그가 타고온 차를 보면 <앤트맨과 와스프> 에서 앤트맨을 퀀텀렐름으로 보내 주는 장치가 있던 차입니다. 앤트맨은 홀로 또는 누군가의 도움으로 탈출에 성공한 듯 합니다.

앤트맨은 정문에서 "나라고요. 문 좀 열어줄래요? " 라고 말하며 예고편이 끝이 납니다. 어벤저스:엔드게임에서 앤트맨이 중요한 조력자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입니다.

과연 생명의 절반이 사라진 이 시점에서 그들은 어떤 결과를 맞게 될까요? 내년 4월이 기다려 지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