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죄인 시즌 2 리뷰, 추천 드라마

넷플릭스 <죄인(The Sinner)> 시즌1 에서 한 남성을 잔인하게 살해한 가정 주부 코라 역을 맡았던 제시카 비엘이 이번에는 제작자로 참여했습니다. 바로 <죄인>시즌 2 입니다. 시즌 2는 총 8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시즌 1의 해리 앰브로즈 형사가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시간은 시즌 1에서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해리 앰브로즈가 코라 사건과는 다른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시즌 1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018/11/08 - [FUNFUN한 저장소/넷플릭스]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죄인> 시즌 1

<죄인 (The Sinner) > Season 2 IMDb 평점 8.0/10

제작: 제시카 비엘 외
출연: 다니엘 버지스, 패티 디아반빌, 캐스린 에브, 제이콥 피츠, 나디아 알렉산더, 로버트 푸나로, 캐리 쿤, 나탈리 폴, 빌 풀먼
제작: Midnight Choir Inc., Zaftig Films, Iron Ocean, Universal Cable Productions
배급: NBC, 넷플릭스
공개: 2018년 8월 1일 ~ 9월 19일 (북미) / 2018년 11월 9일 (전 세계)

뉴욕주 시골에 있는 고향으로 돌아온 해리 앰브로즈 형사(빌 풀먼). 그는 내키지 않는, 가슴 아픈 살인 사건을 수사해야 한다. 뚜렷한 이유 없이 부모를 독살한 어린 소년, 평범하게 살 수 없었던 아이. 그 아이의 어둠을 파헤치던 앰브로즈는 자신의 고향 마을이 품은 비밀에 다가가기 시작한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마을 사람들이 지키고자 하는 비밀 속으로. 그리고 그곳엔 미스터리의 여인 비라(캐리 쿤)가 있다. 복잡하고도 불가해한 퍼즐, 그 열쇠를 쥐고 있는 비라. 그녀는 누구일까.

<죄인> 시즌 2의 첫번째 에피소드는 한 가족이 차를 타고 나이아가라 폭포로 향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런데 갑자기 자동차가 고장으로 멈춰섰고 이들은 모텔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다음 날 부부가 시체로 발견되고 유일한 생존자인 13살 남자아이 줄리언 이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받게 됩니다. 이 사건을 맡게 된 헤더 형사는 아버지의 옛 친구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그는 바로 시즌 1에서 코라 사건을 해결했던 해리 앰브로즈 입니다.

자신이 어릴 적 살던 작은 마을 켈러에서 벌어진 미스테리한 사건에 해리 형사는 고향으로 향합니다. 자신의 고향이자 범죄 현장에 도착한 앰브로즈 형사는 어릴적 자신이 겪었던 일들을 떠올리며 괴로워 합니다. 그리고 앰브로즈 형사는 살인 사건이 벌어진 현장 살인에서 살해방법을 밝혀내고 줄이언은 자신이 그 두사람을 살해했다고 자백합니다.무언가를 두려워 하며 괴로워 하는 줄리언을 보고 앰브로즈 형사는 이 사건이 단순한 살인사건이 아님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힌편으로는 용의자로 지목 된 줄리언과 유대관계를 쌓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편 줄리언의 엄마라고 주장하는 비라 라고 하는 여성이 등장하고 사건은 점점 복잡해집니다. 그리고 이 사건의 중심에는 모스우드라고 불리우는 공동체가 있습니다. 모스우드는 줄리언이 태어나고 자란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헤더 형사의 친구 마린이 실종된 장소이기도 하죠. 헤더 형사는 이 사건을 더 깊이 파고 들고 앰브로즈 형사 또한 사건의 실체를 밝혀 나갑니다.

<죄인> 시즌 1 보다는 약간 긴장감이 떨어지긴 합니다만 저는 재미엤게 봤습니다. 다른 의견으로는 지루하다는 의견과 결말이 너무 허무하다는 의견도 있네요. <죄인> 시즌1을 재밌게 보신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