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추] 후추와 장난감

우리집에는 장난감이...남이 있을 수가 없어용..


후추의 집착은..모든 장난감을 멍들게 하지요 ㅠㅠㅠ



장난감을 사면 하루만에 망가져서 ㅋㅋㅋㅋ 

신랑이 만든 장난감으로 놀고 있는 모습이에용 ㅎ

낚시줄과 단추의 조합 ㅋㅋㅋ


왜 하루만에 망가질 수 밖에 없는지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어용 ㅎㅎㅎ





후추 뒤로 소그미 발이 보이네용 ㅋㅋㅋㅋㅋ


한번 물면 놓치 않는 ...=_ =a








뺏으려고 하니 마징가가 되버린 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보고 왜케 웃긴지 ㅋㅋㅋㅋ







후추가 장난감 만큼 집착하는게...이불 안이에용 ㅎㅎㅎ


이불 덮고 있으면 꼭 저렇게 비집고 들어와서 빼꼼 쳐다 본다능 ㅎㅎㅎㅎ






이 사진은 ㅋㅋㅋ 캣타워 올라가다 멈췄을때 사진인데 ㅋㅋㅋㅋ



올라가다 아빠 얼굴 보고 띠용!!! 한 모습이에용 ㅋㅋㅋ


아가때 시절의 모습이 떠올라서 넘넘 사랑 스러웠어용 +_ +



으으으으으으으 먹는것만 집착하지 않으면 정말 좋을텐데 ㅠㅠㅠ


음식할때 마다 실갱이라..ㅠㅠㅠ (싱크대에 막 올라와요 요녀석이...)


그래도 너무 이뿐 우리 후충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