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장난감] 알리에서 산 낚시대.

저는 고양이 두마리를 모시고(?) 있습니다.


바로 아래있는 분들이죠.


좌( 후추 5살), 우 (룽 2살)




상당히 친해보입니다만....


사실 둘이 안친합니다.ㅋㅋㅋ 


알다가도 모를 고양이들 ㅠㅠ


암튼 저 두녀석 중 후추는 낚시대 장난감을 사오면 물고 안놓기 때문에


5분이면 걍 작살을 내버리죠..


바로 이런것들;;;





저 비닐로 된 잠자리 날개를 다 찢어놔요...ㅠㅠ


개당 3,4천원씩 하는건데 몇 분 못쓰고 망가지니 


한동안은 낚시대를 안샀어요..


그러다가 생각난게 알리익스프레스!!!!


그래서 포풍검색을 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발견한 엄청난 구성의 이낚시대!!!!!!!!




무려 낚시대가 2개와 교체가능한 저 깃털이 총 12개


가격은 9.76불...로 만원 정도..


근데 배송비가 있네요.. 1500원정도?


그래도 바로 구매 ㅋㅋ


배송은 10일정도 걸렸어요..


알리에서 10일만에 배송되는 건 흔치 않은 일이죠 ㅎㅎ


최소 2주정도에서 길게는 한달이 넘어가는 것도 흔하거든요.



낚시대는 진짜 낚시대처럼 이렇게 쭈욱 늘어납니다..


애들이 물었을땐 잘 휘구요..


쉽게 부러질것 같진 않아요.



반응은 엄청 좋은데 사진을 많이 안찍었네요;;;;


암튼..저렴한 가격과....리필 깃털...


완전 만족!!!


추후에 동영상도 한번 올려볼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