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스택스 전 아내, 배우 박환희 고소, 이유는?

빌스택스가 전 아내인 배우 박환희를 고소했습니다. 빌스택스는 지난 6월 초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에 박환희를 사이버 명예 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지난 5월 박환희가 SNS 라이브 방소을 통해 빌스택스를 언급한것을 두고 고소장을 접수한 것 입니다. 빌스택스 측은 박환희와 2013년 협의 이혼했으며 당시 박환희는 친권과 양육권을 포기하고 아이엄마의 책음으로 매달 90만원씩의 양육비를 보내기로 했으니 이마저도 이행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현재 5천만원 가량의 양육비가 지급되지 않은 상태였으나 고소 건 이후 양육비를 지급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5년이 넘도록 아들 역시 만나려고 하지 않다가 최근에서야 빌스택스측의 권유로 아들을 만나기 시작했다면서 자신의 호화로운 삶을 공개하면서도 정작 엄마로서의 역할과 협의 사항을 이행하지 않았지만 오랜 시간 이를 문제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박환희가 SNS를 통해 빌스택스와 관련하여 사실과 다른 내용을 지속적으로 유포하며 비난을 일삼아 왔고 가족에게까지 그 피해가 막심한 지경에 이르렀다며 고소 이유를 밝혔습니다.

지난 9월 빌스택스와 열애중이던 A씨는 SNS에 박환희를 저격하는 듯한 내용을 게시해 논란이 있었습니다.

맞다. 누가 그러던데, XX이(빌스택스의 아들) 사진 찍는 거 싫어한다고? 아니, XX이를 몇 번을 봤다고 말도 안 되는 소리 왜 자꾸하세요. 이제 와서? 아무튼 난 잃을 게 많고 솔직한 사람이라 거짓말쟁이 극혐

이때 당시 박환희는 아들의 사진을 공개하며 아래와 같은 글을 게시했습니다.

사진 찍히는 건 싫어하지만 찍는 건 나보다 더 잘 찍는 피카츄. '잘 나올거야'라며 엄마를 안심시킬 줄도 아는 이제는 어느덧 일곱살. 너가 없었다면 아마 나도 없었을 거야. 사랑해. 내 삶의 이유

이후 누리꾼들은 A씨를 비난했지만 이번일로 인해 A씨의 저격글은 터무니없는 것이 아닌걸로 판명됬습니다.

빌스택스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빌스택스 소속사입니다.

빌스택스는 최근 박환희를 사이버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에 고소를 한 사실이 있습니다.

빌스택스는 박환희와 2013년 협의 의혼 하였고, 당시 박환희는 친권과 양육권을 포기하고 아이 엄마의 책임으로 매달 90만원씩의 양육비를 보내기로 했으나 이를 이행하지 않았고, 현재 5000만원 가량의 양육비가 지급되지 않은 상태였으나 고소 건 이후 양육비를 지급하였습니다.

또한 5년이 넘도록 아들 역시 만나려고 하지 않다가 최근에서야 저희의 권유로 아들을 만나기 시작했고, 자신의 호화로운 삶을 공개하면서도 정작 엄마로서의 역할과 협의 사항을 이행하지 않았지만 오랜 시간 이를 문제 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박환희는 자신의 SNS 등을 통해 빌스택스와 관련하여 사실과 다른 내용을 지속적으로 유포하며 비난을 일삼아왔고, 가족에게까지 그 피해가 막심한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대중을 상대로 사실과 다른 부분까지 무분별하게 전하는 모습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어 이와 같이 고소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강경 대응할 입장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