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이영자 멘트에 우는 박나래

올해 MBC 연예대상은 이영자에게 돌아갔습니다.
KBS 연예대상에 이은 2관왕! 이죠.
올해 이영자 누님은 정말 많응 활동을 하셔서
대상 받으실만한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누님의 멘트에
박나래씨가 울기도 했는데요.

오늘은..나래씨가 대상을 탔으면 좋겠어요.
왜그러냐면 너무 잘해요.
제가 드리는 상이라면 나래씨에게 드리고싶어요.
우리후배님!
열심히하는모습 너무 멋있어요. 
제가 돈벌어서 엠비씨 사면 드릴게요.

캬....너무 감동 받았나봐요.
박나래씨도 대상 자격 충분하니
내년에는 대상 탔으면 좋겠네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