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이돌 사이에서 유행하는 토끼모자

요즘 아이돌 사이에서 토끼모자가 유행이라고 하네요ㅎ
손으로 누르면 귀가 팔랑팔랑 ㅋㅋ
귀엽네요..
누가 이모자를 썼을까요?
움짤로 보시죠.

먼저 우주소녀의 보나입니다.
팔랑팔랑귀로 옆사람 괴롭히기 ㅋㅋㅋ

두번째는 에이프릴 나은ㅋㅋㅋㅋ
팬 사인회 같은데 자기 말고 딴 멤버에게
사인받고 있는 팬에게 어서 내앞으로 오라고
감정표현을 격하게 ㅋㅋㅋ표정 귀여웤ㅋㅋ

세번째 에이프릴 레이첼
근데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나보네요 ㅋㅋ

네번째 선미입니다.
어색해 하면서도 바로 적응하면서 팔랑팔랑

다섯번째 오마이걸 지호..
뭐하는 걸까요 ㅋㅋㅋ분노의 귀 인가요?
역시 옆사람 괴롭히기 ㅋㅋ

여섯번째 여자친구 은하.
역시 옆사람 괴롭히기 ㅋ

마지막....??? 무엇?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