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일본 방송 엠스테 출연 취소 통보받았다.

11월9일 일본방송에 출연 예정이였던 BTS가

방송국으로 출연 불가 통보를 받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일본 공식 팬클럽 페이지에 

"방탄소년단이 오늘(9일) 예정된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하지 못하게 됐다"고 공지했습니다.

TV아사히도 아래와 같이 출연보류 공지를 올렸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출연자 변경에 대해

11 월 2 일에 예고했었던 BTS(방탄소년단)는 11 월 9 일 방송 출연을 이번에 보류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멤버가 착용하고 있던 T셔츠 디자인이 파문을 부르고 있다고 일부에서 보도되고 있으며,

방송측에 그 착용의 의도에 대해 질문이 들어오는 등에 대해 소속 레코드회사와 협의를 진행해 왔습니다만

저희가 종합적으로 판단한 결과, 유감스럽게도 이번에는 출연을 보류 하게 되었습니다.

출연을 기대했던 시청자 여러분께 사과드립니다.



그렇다면 멤버가 착용하고 있던 T셔츠는 무엇이었을까요?


바로 멤버 지민이 입고있던 이 T셔츠 입니다.

지민이 입고 있는 저 T셔츠의 뒤쪽에는 광복절 메세지가 적혀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자면 이렇습니다.


지민의 T셔츠에는 광복을 맞아 만세를 부르는 사람들의 모습, 원자폭탄이 터지는 장면의 흑백 사진

애국심(PATRIOTISM), 우리 역사(OURHISTORY), 해방(LIBERATION), 코리아(KOREA) 라는 영문이 적혀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쾌합니다!!!!!!! 사이다!!!!!!

지민 화이팅입니다!! 방탄소년단 만쉐!!

 

방탄소년단이야 이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입니다.

아쉬울것 하나 없습니다.

일본 방송 하나 출연 못한다고 해서 손해 볼 일도 없습니다!!

오히려 이번일을 계기로 이 내용이 전세계적으로 알려지는 계기가 되기를!

아래는 그동안 방탄소년단이 올렸었던 개념트윗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