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장르물의 왕의 귀한!! OCN 드라마 '신의퀴즈:리부트'

신의퀴즈 시즌1을 봤던게 지금으로 부터 8년전이네용

그때 저는 20대였는데.. 지금은 30대 중후반 .......

신의퀴즈랑 같이 늙어왔네용 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이때는 거의 공중파드라마가 중심이였고

하다못해 지금은 공중파보다 더 인기가 많은

tvN 드라마도 이렇다할 히트작이 없던 시절이에요.


그런와중에 OCN이 오리지날 드라마가 생겨났고,

그 시작점에 서있는 드라마가 신의퀴즈라고 전 생각해요 ㅋㅋ

지금 OCN이 장르드라마를 원없이 만들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준!

그런 대단한 드라마라고 극찬해도 입이 아프지 않은!!

저에게는 그런 드라마랍니다 ㅎㅎㅎ


지금이야 시즌제 드라마도 꽤 나오지만

2010년 당시에 국내에서 시즌제 드라마는 생소했죠.

더군다나 수사물이라니 당시 멜로가 판치던 드라마판에

정말 단비 같은 장르물이였습니다.


저에게 인생드라마 같은 신의퀴즈

다음달에 최신 시즌을 들고 찾아 온답니다 +_ +









신의퀴즈 시즌 5 / 신의퀴즈 : 리부트

방송 일자 : 2018년 11월 14일 / 수,목 

방송 시간 : PM 11

방송 채널 : OCN (이후 각종 CJ 계열 채널에서 재방하지 않을까요?)

주연 :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 








신의 퀴즈는 메디컬수사드라마매회 에피소드 형태로 드라마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끝날 무렵 해당 시즌의 빌런(?)이라고 해야 하나 

데미를 장식할 내용의 밑밥이 조금씩 나왔거든요.

근데 요번 시즌은 어떨지 모르겠네용.


에피소드 형태로 진행되는 방식이다보니시즌 4까지 보지 않아도

시즌 5인 리부트편을 보는데는 크게 상관이 없지 않을까 싶기도 해용.

물론 저는 요새 다시 정주행중이지만요 ㅋㅋㅋ






신의퀴즈:리부트 공식 포스터 입니다.

주인공 한샘역활의 류덕환 부터, 시즌 1때부터 원년멤버인 박준면님, 한주희님

원년 멤버 답게 한쌤옆에 있네용 ㅋㅋㅋㅋ






부쩍 늙은것 같은 우리 한쌤... ㅠㅠㅠㅠ

군대 다녀오셔서 그런지 부쩍 입가에 주름이...흑흑..

시즌 4까지는 완전 어린왕자(?)느낌이였는데 ㅠㅠㅠ

제가 류덕환이란 배우가 좋아진 캐릭터 입니다.


최근 방영한 미스함무라비에서도 비슷한 캐릭터였다고 하는데..

고건 못봤어요 ㅋㅋㅋ

왜냐!!!!!? 제 가슴속에는 영원히 한쌤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손발이 없어지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시즌 3에는 스케쥴이 맞지 않아 나오지 않았지만

한쌤의 영원한 여자친구 강경희 형사

사실 윤주희님은 신퀴를 빼고 말할 수 없지 않나 싶어용 ㅎㅎㅎ

다른 대표작이 전~~혀 떠오르지 않아용;;;;;






한쌤과 티격태격 츤데레 법의관 사무소 소장님

캐릭터 이름이 "조영실" 인데요 ㅋㅋㅋ

드라마에서는 잘 들어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시즌 2에서는 가발을 쓰고 나오신것 같은 박준면님






시즌 5에 처음 나오는 박효주님

한쌤이 소속되어 있는 법의관 사무소에 소속한 연구관으로 나온다고 하네용




그리고 아이돌 시스타의 멤버로 익숙한 윤보라님

보라님도 역시 법의관 사무실의 연구관으로 ㅎㅎㅎㅎ





사실 시즌 1부터 지금까지 연구관이랑 강경희 형사를 제외한 나머지 형사는 계속 바꼈어요.

모든 시즌을 통틀어 특히 보고 싶은 법의관 사무실 연구원역활을 했던 김대진 배우님...

신퀴 시즌 3를 마지막으로 연예계활동 자체가 없는것 같은데..

한쌤과의 캐미가 진짜 좋았는데... 안돌아오시나요?  흑흑 ㅠㅠㅠ



라디오 스타에서 나와서 효자 이미지 제대로 박힌 김기두님

갠적으로는 "또오해영" 에서 에릭 동료로도 기억에 남았었거든요..

최근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에서도 까메오로 출연하셨지용 ㅎㅎ

뷰티 인사이드도....엄청 재밌답니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OCN 공홈에는 공개된 촬영 이미지가 없는데

김재원님도 형사역활로 합류하셨어용 ㅎㅎㅎ



역대 시즌중 가장 배우 라인업이 화려한것 같아요.

기존 원년멤버에 인지도 높은 김재원이라니 ㅎㄷㄷ



그리고 분명!!!!!!!! 스케일도 커진듯 합니다 ㅎㅎㅎ




수염기른 한쌤은 적응이 안되긴 하지만..;;;

어차피 밀고 나오니까 괜찮아요 :) ...하하하하


아....아직 3주는 있어야 하는데 정말 빨리 보고 싶습니다.

그동안 나머지 시즌을 정주행 해야겠어요..

아참! 시즌 4에는 한쌤과 강형사님의 키스신도 있답니다 ㅎㅎ













시간이 많이 흘러서 좀 촌스럽기도 한데

시즌 1은 오글거리는 맛(?)으로 보시면 재밌지 않을까 싶어용 ㅎㅎ

시즌 2부터는 확실히 좀 더 탄탄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해 보니 시즌 1은 금요일날만 했네용 ㅋㅋㅋ

저때 금요일날은 맨날 술마시느라 본방을 못보고

토욜밤 12시 재방을 봤던걸로 기억 나네용 ㅎㅎㅎ



시즌 1의 가장 강추하고 싶은 에피소드는 "신의내린딸" 편인 4화입니다.

요편에 나온 여자배우가 진짜 신들린 연기를 해서 기억에 오래 남았었거든요.

관련 기사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7&aid=0002101361


저는 임화영님을 신퀴로 기억하고 있는데 검색해보면 

슬감빵이나 김과장에서 나온 역활을 많이 아실텐데용

요 편을 보면 진짜 신들린 연기구나! 싶어용 ㅋㅋㅋㅋ



그리고 시즌 2는  5화인 "사이코패스의 정의" 편 꼭 보세용ㅎㅎ

응답시리즈의 성동일님의 영원한 와이프 이일화님이 나오신답니다.

마지막에 아역배우의 눈빛이 ㅎㄷㄷㄷ



시즌 3랑 시즌4에는 최강 빌런(?)이 고경표님이 나오는데

세부 에피소드는 잘 기억이 안나용 ㅎㅎㅎ

정주행완료 하면 추천 에피소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귀욤터지는 한쌤을 보면서..

같이 입덕하고 가십시용 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