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3주차 식단 - 2주에 3.5kg감량 성공!

본격적인 다이어트가 시작된지 3주차..

월요일날 포스팅을 했어야 하는데

사정이 있어서 오늘에서야 올리네용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도시락 레시피의 한계가..

슬슬 나타나는 요즘 입니다 ㅠㅠㅠㅠㅠ

더군다나 신랑 회사에 전자렌지가 없다보니

만드는데 더 한계가 있는것 같아용 ㅠㅠㅠ







이번주 식단 입니다.

월요일날은 도시락을 미리 못싸놔서

보통 점심에 먹는 양으로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요건 기회가 되면 따로 올려볼께용.

식단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침, 저녁은 거의 고정이에요

조미김에 현미밥은 먹어도 질리지 않는것 같아용.


저녁엔 고구마 대신 바나나도 먹어보고

구운달걀 2개로 먹어보기도 했는데

신랑이 달걀 2개는 무리라고 하고

바나나보다 고구마가 더 나은가봐용 ㅋㅋ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 파일 참고해주세요.



다이어트 일기 3주차.xlsx





도시락 4는 원래 청경채를 넣은 두부표고덮밥이였는데 

...........청경채 사러가는게 너무 귀찮아서..;;;;;;;;;;;

그냥 집에 있는 재료로 파프리카 표고버섯 잡채를 만들었어요.

대신 당면은 넣지 않았고 두부는 소보로로 만들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요리에 대한 자세한 레시피는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tjsdud0735/221380860122




 



이번주 식단중 하나인 소고기두부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소고기만 넣으면 뻑뻑하기도 하고 

부담스러워서  두부도 같이 넣었어용

최대한 칼로리를 낮추기 위해 기름기가 없는

우둔살을 사용해서 만들었습니다 +_ +





그리고 곁들이 음식으로는 야채볶음!

야채는 좋아하시는 식재료 어떤것이든 좋아요!

저는 집에서 굴러다니던 양송이도 함께 볶았어용!





함박스테이크는 성형후 오븐에

기름을 두르지 않고 구웠습니다.


오븐이 없다면 후라이팬에 구우셔도 되용!





소스는 최대한 소량으로 ㅎㅎㅎ

많이 넣으면 다이어트 식이 아니겠지용 ㅋㅋㅋ

밥은 최근에 병아리콩을 같이 섞어서 먹고 있어용

병아리콩이 밤 맛이 나서 같이 넣어 먹으면

고소하고 좋더라고요~


자세한 레피시는 아래 링크로 고고!!!

https://blog.naver.com/tjsdud0735/221383847066








사실 지난주에 신랑이 술약속도 있었고

배탈도 나고 ....친목계모임도 있어서

살이 안빠졌을지도 모르겠다 생각했거든요 ㅎㅎㅎ

근데 어제 몸무게를 재보니 2키로가 더 빠졌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이어트를 시작하고 총 3.5kg 정도 빠졌어용


역시 다이어트는 운동도 중요하지만 

먹는게 정말 중요 한것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넘 스트레스 받지 말고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같이 도전해 바용 +_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