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과 다시 만난 토트넘 선수들

손흥민이 소속팀인 토트넘에 복귀하면서 팀 동료들을 만났네요.

손흥민 선수는 15일 리그 5라운드 리버풀전에서 복귀할 예정입니다. 


아시안게임부터 쉴새없이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체력관리가 중요하겠어요.

아무쪼록 부상없이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합니다.


자 이제 토트넘에서 공개한 손흥민 선수의 복귀 모습 볼까요?

먼저 미드필더 해리 윙크스 ㅎㅎ
반갑게 맞아주네요.

손흥민의 경쟁자 에릭 라멜라와도 반갑게 인사

루카스 모우라와 골키퍼 위고 요리스

벨통이랑도 허그허그

서지 오리에와의 핸드쉐킷쉐킷

박수쳐주며 환영하는 토트넘 선수들 ㅎㅎ

마지막은 델레알리 ㅎㅎㅎ
제가 다 뿌듯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