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움짤, 사진 모음

요즘 대세 아이돌 트와이스! 그중에서 사나 움짤 모아봤습니다. 사나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 10월 20일 데뷔한 9인조 다국적 걸그룹 TWICE의 일본 인 멤버입니다. 일본인이긴 하지만 한국어가 능숙해서 예능에도 자주 출연합니다. 사나는 원래부터 남초 사이트에서 인기가 상당히 많았는데 2집 활동을 기점으로 인기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높아졌습니다. 아무래도 귀여운 목소리와 애교있는 말투, 행동 때문에 많은 남성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거 같네요 ㅎㅎ

자 그럼 사나의 레전드 짤들 감상하시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