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출시예정 수입 SUV

지금은 바야흐로 SUV 전성시대죠.

대형 SUV 인 팰리세이드는 출시 하자마자

2만대가 넘는 계약이 이루어졌다고 해요.

말 그대로 대박입니다.

자 각설하고 2019년 출시 예정인 SUV 및 Crossover 가

뭐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2019 아우디 Q4

BMW X2와 경쟁하게 될 아우디의 소형 SUV 입니다.

뒷부분을 쿠페형으로 디자인 했습니다.

내년 하반기 출시 예정으로 디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 모델로 출시한다고 하네요.

2. 2019 시트로엥 C5 Aircross

2019 올해의 차 후보에 선정되었던

시트로엥의 C5 에어크로스 입니다.

C5 에어크로스는 c세그먼트 크로스오버로

2015년 선보였던 에어크로스 컨셉트의

양산형 모델입니다.

가솔린 모델과 디젤 모델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3. 2019 DS 3 Crossback

시트로엥의 고급라인 DS의 DS 3 크로스백 입니다.

기존의 DS 3 해치백을 SUV로 완전히 탈바꿈한 차량입니다.

가솔린과 디젤, 전기차로 출시됩니다.

4. 2019 Honda CR-V Hybrid

혼다의 베스트셀링 SUV CR-V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CR-V 하이브리드는 2.0가솔린 엔진에

2개의 전기모터가 장착 된다고 하네요.

혼다는 이것을 지능형 멀티모드 드라이브(i-MMD)

라고 명명했습니다.

일본 브랜드들은 보통 2.5 가솔린을 장착하던데

2.0 가솔린 엔진을 장착항 것이 강점이네요.

5.2019 Land Rover Defender

랜드로버의 디펜더가 부활했습니다.

디펜더는 레인지로버와 디스커버리의

가운데 위치하는 모델로

2도어 버전과 4도어 버전,

픽업모델로도 출시한다고 합니다.

6. 2019 Benz GLE

설명이 필요없는 벤츠 GLE 입니다.

2019 GLE는 풀체인지 모델로 내외부 디자인을 변경하고

훨씬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파워트레인은 3.0 가솔린 엔진이 주력이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AMG 고성능 모델도

출시 된다고 하녜요.

7. 2019 Nissan Juke

제가 엄청나게 못생긴 차라고

볼때마다 욕하는 닛산 쥬크 입니다.

계속 출시되는 걸 보니 매니아층이 존재하나 보네요.

유럽에서는 꽤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파워트레인은 3기통 0.9리터 가솔린 엔진과

4기통 1.2리터 터보엔진, 그리고 디젤에는

1.5리터 엔진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8. 2019 Seat Tarrco

약간 생소한 브랜드 세아트 타라코입니다.

세아트는 폭스바겐 그룹에 속해있는

스페인 브랜드입니다.

유럽에서는 나름 인지도가 있다고 합니다.

타라코는 대형 SUV로 세아트에서도 가장 큰 모델입니다.

1.5 가솔린, 2.0디젤로 출시 됩니다.

대형SUV 인데 1.5 가솔린이라니..의아하실 텐데

물론 터보 엔진이기도 하지만

전장이 4735mm 로 큰 편은 아니네요.

9.2019 Skoda Vision X

다시 생소한 브랜드인 스코다의 비전 X 입니다.

차명이 마음에 드네요.

스코다 역시 폭스바겐 그룹소속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비전 X 는 크로스오버 모델로 가장 주목할 부분은

CNG 하이브리드 라는 점입니다.

천연가스나 바이오가스를 연료로 사용한다는 것이죠.

물론 컨셉이기 때문에 실제 양산되는 차량에

적용될 진 모르지만 이미 생산에 들어갔다는 루머도 있네요.

10. 2019 Suzuki Jimny

엉엉 ㅠ 정식 출시만 된다면야 세컨카로

꼭 들이고 싶은 스즈키 짐니 입니다.

SUV지만 무려 경차입니다.

짐니는 0.65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베이비 G바겐이라고 불릴만큼 정말 깜찍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이에요 ㅠ

하지만 국내출시 가능성은 제로...

11. 2019 Renault Kadjar

르노의 준준형 SUV 카자르 입니다.

qm3와 qm6 증간이 위치하는 모델로

투싼과 스포티지 등과 동급입니다.

카자르는 벤츠와 함께 개발한

신형 1.3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됩니다.

또한 1.5 디젤 엔진을 장착한 모델도

출시한다고 하녜요.

하지만 국내출시는 미정입니다.

12. 2019 Volkswagen T-Cross

이 차가 왜 안나오나 하시는 분들 계셨겠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폭스바겐 티크로스 입니다.

소형 SUV로 코나 스토닉 과 비슷한 크기입니다.

정말 폭스바겐 차들은 디자인 하나는 끝내주네요.

과하지도 않고 잘 정돈된 모습이죠.

파워트레인은 1리터 터보 가솔린 엔진과

1.6 디젤 엔진 모델이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국내출시 여부는 불투명합니다.

다음에는 세단 편으로 돌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