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처] 가리가리 슈퍼 빅서클 스크래처 진짜 강추 입니다! (거묘집사님들 특히 추천!)

저는 많은 스크래처중에 써클 타입을 선호하는 데용

그 이유가, 아무래도 스크레쳐한 후 종이들이 날라다니지 않고, 청소에 용이하기 때문이기도 해요.

사실 스크래처를 다써서 바꿔줘야지 노래만 하고 차일피일 미루다가

드디어 구매를 완료 하였습니다 ㅎㅎㅎ






가격 : 쿠폰 적용하여 20,510 원에 G마켓에서 구매

주관적인 평가 : ★ ★ ★  ☆ 

평가내용 : 서클타입 스크래처는 관리가 너무 편함

재구매 의사 : 무조건 재구매 후후후








온라인 주문 내역 입니다.

G마켓 내에 펫츠 파파라는 곳에서 구매 했어요.

쿠폰 적용해서 원래 22,780원인데 약 2,270원정도 싸게 샀네용

얼추 10% 정도 싸게 산듯 합니다.






분명 G마켓에서 샀습니다만 ??

박스 포장 테이프는 옥션이네요???? 

그치만 저는 분명 G마켓에서 샀....=_ =

(뭐 같은 이베이니...그게 그거려나..a)





박스를 뜯은 모습입니다.

스크래쳐가 비니루봉투에 안전하게 포장 되어 있어용 ㅎㅎ

그리고 가리가리 서클이라고 로고가 박혀 있습니당 ㅎ





두깨감이 적당해서 좋아요.

너무 두꺼우면 무거울 텐데 여자인 제가 들어도

부담감 없이 가벼운 딱 좋은 두깨감 입니다.





전에껀 빨간색 이였는데 라이트 베이지는

마치 나무무늬 장판을 연상하게 합니다 ㅎㅎ

사실 구매 할때 라이트 베이지 뿐이 안남아서

색상 선택권이 없었어용 ㅋㅋㅋ




쌔거라는 표시인 종이 쪼가리와 

은색 봉투, 요건 버리시면 안되요!

요 봉투에 마따따비 가루가 들어있습니다 ㅎㅎㅎㅎ





왼쪽이 기존에 사용했던 빅서클 입니다.

지름 44cm 에 높이 17cm 로 결코 작은 사이즈는 아니였습니다.

오른쪽이 새로 구매슈퍼 빅서클 입니다.

지름 50 cm 에 높이 16.5 cm 로 높이는 비슷 하지만

넓기는 6cm 나 커진 사이즈 입니다.






첫째가 들어갔을때 넉넉함 정도 입니다.

요녀석이 5키로때 중후반이 나가니

대충 눈대중으로 얼마나 큰지 감이 오시나용?





감이 안오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 했습니당 ㅎ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빅서클을 슈퍼 빅서클에 넣어봤어요.






기존 빅서클이 가로로 쏙 들어가는 사이즈 입니다.

높이는 기존 빅서클과 비슷하네용.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진짜 빅서클 스크래처 강추 입니다 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